[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브라운스톤, 고품격 인조대리석의 명가
인조대리석 전문 유통 시장점유율 1위 브라운스톤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산업(인조대리석) 부문 1위로 선정됐다.

2004년 설립된 (주)브라운스톤(대표이사 황선규)은 다년간 축적해온 경험과 노하우,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투자로 앞선 기술력이 모두 반영된 인조대리석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인테리어의 격을 한층 더 높이는 고품격 인조대리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브라운스톤이 다루는 인조대리석은 품질이 뛰어난 것은 물론 다양한 색상, 패턴으로 제작돼 소비자 선택폭이 넓다. 또한 주거 및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 주방 상판, 가구, 벽체 등 다양한 곳에 시공될 수 있어 고객의 니즈와 공간의 특성 모두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해당 기업이 선보이는 상품라인으로 ▲브라운스톤 인조대리석 ‘UPE’, ‘엔지니어스톤’, ‘마블’ ▲롯데첨단소재 ‘스타론’, ‘래디언스’ ▲현대 L&C ‘하넥스’, ‘칸스톤’, ‘한화 UPE’ ▲라이온켐텍 ‘트라이스톤’ ‘블랙스톤’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인조대리석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모든 인조대리석을 규모 있게 취급하는 유통기업으로는 국내에서 유일하다.

아울러 브라운스톤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시하는 만큼 매달 꾸준히 기부와 봉사활동을 한다. 이로써 국가와 지역사회, 기업, 고객이 서로 공존하는 따뜻한 사회문화를 정착하는 데 앞장선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