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유아교육기관 브랜드, 빅스맘
㈜코날의 빅스맘이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유아교육기관)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빅스맘은 130여 개의 가맹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들은 교사의 역량, 지역적 편차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안전한 시설에서 우수한 교육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특히 2020년에는 새롭게 변화하는 ‘놀이중심 누리과정’에 맞춰진 다양한 활동들로 채워진다. 창의성·사회성·신체발달을 키우는 ‘오감놀이’, 창의 미술놀이 ‘아트스튜디오’, 과학적 융합 활동 ‘창의 사이언스’, 동화를 통해 인성 덕목을 이해하는 ‘인성바름’ 등 빅스맘만의 신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빅스맘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유아교육기관을 위해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해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을 만들어가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빅스맘은 EK(주)의 자회사이다. EK(주)는 현재 12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키드키즈’, 홈스쿨링 사이트 ‘와글바글’, 초중고 온라인 교원연수사이트 ‘교육사랑연수원’을 운영하며, 매거진 ‘월간유아’를 발행하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