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한경BUSINESS KGC인삼공사, 코로나 극복 위해 10억원 상당 홍삼 지원 페이스북 공유하기 엑스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공유옵션 더보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다음카페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003245985b URL 복사 네이버 채널 구독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폰트크기조정 폰트크기 가장 작게 폰트크기 작게 폰트 기본크기 폰트크기 크게 폰트크기 가장 크게 입력2020.03.24 10:34 수정2020.03.24 10:34 장지민 기자 [플라자] KGC인삼공사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했다. 지원한 물품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30포들이 1만여 박스로 총 32만여 포에 달하는 물량이다.기부 물품은 전국 16개 지역 46개 기관에 배송돼 현장 의료진과 관련 종사자들이 즉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기부 제품에는 안성기 씨 등 정관장 모델들의 QR코드 응원 영상도 함께 담아 의미를 더했다.안옥희 기자 ahnoh05@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69호(2020.03.23 ~ 2020.03.29) 기사입니다.] © 한경매거진&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속보] 신규 대형 원전 부지에 '영덕', SMR은 '기장' 최종 선정 미래에셋증권, 3000억 자사주 취득 결단 ‘역대 최대 규모’ 장능인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장...지역사회 발전기여 공로 곽튜브, 수백억대 코인 해킹 사태에 불똥 … "사진 도용당했다" 연 1.5조원 간병비 줄였지만…'간호·간병통합서비스' 확대 속도는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