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맞춤형 중국어 교육, 시원스쿨 중국어
시원스쿨 중국어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중국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시원스쿨 중국어 강의는 한자를 몰라도 배울 수 있는 왕초보 단계부터 시작해 원어민과 문제없이 대화가 가능한 마스터 과정이 구성돼 있다.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의 전 영역을 골고루 학습해 전반적인 중국어 실력을 키워준다. 특히 광둥어 강의까지 마련돼 중국어(북경어)와 광둥어 모두 학습이 가능하다. 시원스쿨 중국어의 ‘광동어 왕초보 프리패스’ 강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광둥어 인터넷강의이다.

또한 중국어 자격 시험 HSK 대비를 위한 강의는 시험에 꼭 필요한 어휘를 쉽게 풀어 설명한다. 시원스쿨 중국어는 강의 맞춤형 교재까지 직접 연구 및 출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공부 질문하기를 통한 1:1 학습 문의와 무료강의, 학습 자료실 등 학습자들의 중국어 실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시원스쿨 중국어 양홍걸 대표이사는 “중국어는 한자와 성조, 발음으로 인해 어렵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한 점을 인정받아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중국어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