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군무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의 공무원 교육 전문기관인 해커스공무원은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단기간에 확실하게 군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수험생들을 돕고 있다. 군무원국어의 신민숙, 군무원행정학 조철현, 군무원행정법 장재혁, 군무원경영학 권우주 등을 비롯하여 과목별로 전문화된 스타 교수진을 보유하여 고퀄리티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일반 공무원 강의 위주의 교육 업계에서 기존 군무원 수험생들에게 군무원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습의 질을 높이고 있는 해커스공무원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해커스군무원’ 검색량이 단 7개월 만에 295%가 증가한 바 있다.
군무원 수험생만을 위한 군무원 국어, 군무원 행정학, 군무원 행정법 수험서를 출시하고 군무원 전용 강의를 제공하며, 군무원 시험에서 영어와 한국사 과목을 대체할 수 있는 공인시험인 토익(TOEIC), 지텔프(G-TELP),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강의까지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공무원을 선택해준 많은 군무원 수강생분들 덕분에 군무원 교육 1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좋은 강의와 교재를 많은 수강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더욱 발전하는 군무원 교육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