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친환경세제브랜드, 은나노스텝
은나노스텝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친환경브랜드(친환경세제)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주)한국미라클피플사(대표 이호경)의 은나노스텝은 오렌지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친환경 멀티 세정제로 지난 2016년 시즌 1 출시 이후 업그레이 된 은나노스텝 시즌 2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핵심 성분인 오렌지오일의 함량을 120% 높여 세척력을 30%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홈쇼핑 론칭 방송 결과 달성율 120% 성과를 올리면서 매진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아울러 은나노스텝의 제품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강한 세정력을 검증 받았으며 친환경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한편 해당 기업은 작년 배우 한지민을 광고모델로 발탁해 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TopStep)도 론칭했다.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써 소비자에게 더 많은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