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전원주택 설계‧시공 기업, 하우스톡
하우스톡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축(전원주택)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주)하우스톡 종합건설은 지난 2006년 론칭한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기업이다. 2015년 1월 법인으로 전환하고 종합건설면허를 취득해 현재까지 약 500채 이상의 전원주택을 선보여 왔다. 체계적 직영공사 시스템과 각 분야별 전문인력을 확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주택을 짓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직영공사 방식은 거품을 뺀 가격을 현실화하고, 엄격한 자재 선별과 품질관리시스템으로 고품질의 집을 완성하고 있다. 또, 체계적인 작업 진행에 대한 자부심으로 전 현장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각 분야별 전문인력을 보유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집 짓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하우스톡 관계자는 “주택의 양적인 성장 보다는 질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며 목조주택뿐만 아니라 상가주택, 단지개발 등 다양한 분야로 뻗어나가고 있다”며 “3년 연속 1위의 명성에 걸맞게 가치와 만족이 최상이 되는 집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