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플라자] 쌍용차, ‘임영웅 차’ 올 뉴 렉스턴 출격
[한경비즈니스=차완용 기자] 쌍용자동차가 ‘임영웅 차’로 화제를 모은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올 뉴 렉스턴’을 공식 출시했다. 특히 쌍용차는 업계 최초로 광고 모델인 가수 임영웅 씨의 신곡 ‘히어로(HERO)’ 발표와 함께 신차 쇼 케이스를 진행해 큰 이목을 모았다. 올 뉴 렉스턴은 G4 렉스턴의 부분 변경 모델이지만 내·외관 디자인과 파워트레인까지 바꾸는 등 ‘신차급 변신’이 이뤄졌다는 평가다. 올 뉴 렉스턴의 가격은 럭셔리 3695만원, 프레스티지 4175만원, 더 블랙 4975만원이다.


◆ SPC, 고대 밀로 만든 빵 파는 ‘패션5 테라스’ 개점
[플라자] 쌍용차, ‘임영웅 차’ 올 뉴 렉스턴 출격
SPC그룹이 서울 한남동에 운영 중인 패션5 건물 내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브랜드 ‘패션5 테라스(Passion 5 Terrace)’를 선보였다. 패션5 테라스는 SPC그룹의 빵·케이크·디저트 등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는 플래그십 브랜드다. 패션5 테라스의 대표 제품은 고대 밀 바게트, 고대 밀 식빵, 스톤 밀 크로와상, 무화과 라미장 등 고대 밀을 활용한 빵으로 고소하고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해태, 흑당 코팅한 ‘맛동산 블랙’ 출시
[플라자] 쌍용차, ‘임영웅 차’ 올 뉴 렉스턴 출격
해태제과가 신제품 ‘맛동산 블랙’을을 출시했다. 맛동산 블랙은 반죽 단계에 비타민E·칼슘·철분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갈아 넣었다. ‘국악 발효(발효할 때 국악을 들려줌)’ 과정을 거치는 동안 반죽 전체에 고소한 맛과 향이 깊게 스며들었다. 겉 부분은 더 달달하고 고소해졌다. 일반 당액이 아닌 젊은 층이 선호하는 흑당 코팅으로 진한 단맛을 구현했다. 2년 전 나온 흑당 쇼콜라로 검증 받은 단맛을 한 차원 발전시켜 쌉싸래한 맛을 줄이고 단맛을 더 살렸다.


◆ 노스페이스, ‘에코 눕시 재킷’ 신제품 내놔
[플라자] 쌍용차, ‘임영웅 차’ 올 뉴 렉스턴 출격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에코 눕시 재킷’ 신제품을 선보였다. 뛰어난 기능성과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헤리티지 디자인으로 30여년간 전 세계에 걸쳐 겨울철 ‘최애템’으로 손꼽히던 눕시 재킷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1992년 미국 등에서 첫 출시된 눕시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들과 패션 피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 위니아전자, 2021년형 전자레인지
[플라자] 쌍용차, ‘임영웅 차’ 올 뉴 렉스턴 출격
위니아전자가 사용성을 대폭 향상시킨 전자레인지 신모델 ‘클라쎄 달인 레인지’ 2종(15L·20L)을 출시했다. 클라쎄 달인 레인지는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했고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혼밥의 달인’, ‘해동의 달인’, ‘생활의 달인’, ‘조리의 달인’ 등 1인 식사 용량을 반영한 실용적인 메뉴를 배치해 활용도를 높였다. 신제품은 대기 전력을 완벽 차단해 주는 ‘제로 온’ 기능으로 전기료도 아껴준다.


◆ 풀무원, 남자를 위한 ‘블랙나또 포 맨’ 선보여
[플라자] 쌍용차, ‘임영웅 차’ 올 뉴 렉스턴 출격
풀무원식품이 외모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남성을 위해 검은 약콩으로 만든 ‘블랙나또 포 맨’을 출시했다. 1등급 국산 콩만을 사용했고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먹으면 쇠고기 76g,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도 오래 남는 특징까지 있어 바쁜 일상 중 자기 관리를 위해 간편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다. 나또의 주요 성분인 나또키나제도 2팩 기준 3200FU 이상 함유돼 있다.

cwy@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302호(2020.11.09 ~ 2020.11.15)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