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라벨영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천연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라벨영은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2012년 론칭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한 순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라벨영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삼백초 추출물을 77% 함유해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푹 끓인 삼백초 토너크림77’, 쌀겨추출물+우유추출물+꿀+밀가루를 이용한 미백팩 레시피를 크림에 적용해 손쉽게 미백팩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쇼킹미백크림팩’ 등 화학성분이 아닌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하여 순한 사용감과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론칭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라벨영은 제품 수령 후 3개월 내 고객 불만 발생 시 100% 환불 또는 교환을 해 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실시해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세심한 고객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라벨영다운 독창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힘쓸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