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피굽남피자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피굽남피자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피자) 부문을 수상했다.

코로나 사태의 여파에 따라 경제 상황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은 시장 상황이 어려운 만큼 신중하게 창업 아이템을 가리고 있다.

피굽남피자는 점주들과 상생을 가장 우선시하며 소통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피자숟가락, 얼음컵, 치실 등 피자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기발한 아이템들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분기별로 신메뉴를 개발해 현실에 안주 하지 않고 발전해 나가고 있다.

또한 피굽남피자는 창업을 시작하는 예비점주들을 위해 50호점까지 가맹비와 교육비를 모두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다. 코로나 사태의 여파에 따라 경제 상황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예비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70호점까지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주는 혜택을 늘렸다.

피굽남피자는 “감동이 있는 맛과 가격으로 고객의 만족을 얻을 수 있는 피자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