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플라자]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의 겨울나기’ 광고 공개
[한경비즈니스=차완용 기자] 패션 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가수 임영웅 씨의 셋째 광고 ‘임영웅의 겨울나기’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보온성과 활용도가 높은 웰메이드의 겨울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임여웅 씨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영상 속에서 임 씨는 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외유내강’ 다운, 3M 신슐레이트 이너 퀄팅으로 가볍고 착 감기는 ‘팔방미인’ 코트, 심플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많을수록 좋은 ‘다다익선’ 니트 등을 대표로 선보였다.


◆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 론칭
[플라자]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의 겨울나기’ 광고 공개
한국야쿠르트가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을 론칭하고 종합 유통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한다. 프레딧은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 숍’ 콘셉트의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몰이다. ‘올바른 삶을 위한 착한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장품·여성·유아·생활용품으로 구성한 ‘프레딧 라이프(Life)’와 유제품·건강기능식품·신선식품 중심의 ‘프레딧 푸드(Food)’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기존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는 프레딧 푸드로 통합된다.


◆ 매일유업, 요거트 ‘매일바이오 알로에’ 출시
[플라자]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의 겨울나기’ 광고 공개
매일유업이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알로에 과육이 기존 과일 요구르트의 2배인 18%가 함유돼 있다. 이는 한국 최대 알로에 함량이다. 알로에 과육 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 정도 커져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느낄 수 있다. 또 면역 기능을 돕는 성분으로 알려진 아연까지 들어 있다. 매일바이오 알로에에 함유돼 있는 LGG 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와 논문이 발표된 유산균으로,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이다.


◆ LG생건, ‘오휘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 내놔
[플라자]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의 겨울나기’ 광고 공개
LG생활건강이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내놓았다.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블러셔·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 가능한 5색 섀도 팔레트로 구성했다.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브러시까지 내장돼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비대면)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이 쉽다.


◆ 벤츠, 더 뉴 E-클래스 쿠페·카브리올레 출시
[플라자]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의 겨울나기’ 광고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0세대 E-클래스 부분 변경 모델을 기반으로 한 럭셔리 4인승 쿠페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450 4MATIC 쿠페’와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450 4MATIC 카브리올레’를 공식 출시한다. 더 뉴 E 450 4MATIC 쿠페는 1억60만원, 더 뉴 AMG E 53 4MATIC+ 쿠페는 1억1540만원, 더 뉴 E 450 4MATIC 카브리올레는 1억660만원이다.


◆ 롯데제과, 신제품 ‘까망 칸쵸 바닐라’
[플라자] 세정 웰메이드, ‘임영웅의 겨울나기’ 광고 공개
롯데제과가 인기 초코 과자 ‘칸쵸’의 색깔을 바꾼 신제품 ‘까망 칸쵸 바닐라’를 선보였다. 과자에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검은색을 입힌 것이 특징으로, 과자 안에 초콜릿 대신 바닐라 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하다. ‘까망 칸쵸 바닐라’는 기존의 캐릭터 카니와 쵸니에 흑백의 색깔로 옷을 입히고 모자를 씌우는 등 새롭게 변신한 캐릭터 ‘까망 카니’와 ‘하양 쵸니’가 등장해 제품에 개성을 더했다.

cwy@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306호(2020.12.07 ~ 2020.12.13)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