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엘레나하임,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리빙 패브릭 브랜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엘레나하임이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3년 연속 리빙(침구) 부문 1위에 올랐다. 엘레나하임은 주식회사 이앤제이디자인의 프리미엄 맞춤 패브릭 전문 브랜드다. 감성적이고도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창조하고, 자체 운영 재봉실에서 고객이 원하는 패브릭 제품을 퀄리티 높은 소재로 맞춤 제작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상품 구매 전 원단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원단 샘플 발송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상품을 직접 만져볼 수 없는 온라인 거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또한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관을 운영하고, 시즌에 맞는 패브릭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주력 상품은 ▲커버형 침구(겨울 침구, 모달/텐셀 침구, 린넨/텐셀린넨 침구, 여름 침구 등) ▲차렵 침구(겨울 차렵 침구, 사계절/간절기 차렵 침구, 여름 차렵 침구) ▲침구 단품(매트리스 커버/베드 스커트, 매트리스 패드, 베개 커버 등) 등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좋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엘레나하임 이예은 대표는 “국내 리빙 패브릭 업계를 선도하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해온 결과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어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