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육아용품 브랜드 시크(SEEC)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제품력과 스마트한 기능,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6년 연속(2016~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 올랐다.
대표 제품 ‘시크 제로맥스360’은 신생아부터 12세까지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회전형 카시트다. 탑테더 대신 서포팅 레그와 리바운드 스토퍼로 최신식 안전장치를 적용해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다. 또한 KC, CCC, ECE 인증을 받았고, 유럽식 최신 측면 충돌 테스트 I-SIZE를 추가로 완료했다. 정확한 장착 여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이프 인디케이터, 어두운 공간에서도 빠른 장착을 돕는 ISO-FIX 라이트 시스템도 강점이다.
시크(SEEC)는 기존 ‘이지턴360 블랙라벨’의 성공적인 판매 이후에도 유아용 카시트 ‘픽스가드’, 주니어 카시트 ‘익스텐션 프로픽스2’ 등 안전한 카시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카시트 외에도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더 뉴 롤리팝’, 바운서 겸 유아 식탁의자 ‘스마트스윙’ 등 다양한 제품을 갖췄으며, 올해 오토 폴딩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