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설맞이 음료 선물 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 설맞이 음료 선물 세트 선봬 外
롯데칠성음료가 2015년 설을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하게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주스 브랜드 델몬트의 제품 중에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델몬트 주스 설 선물 세트는 8000원대부터 1만3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해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들 모두에게 만족을 준다. 델몬트 병 선물 세트는 명절마다 인기가 많았던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3본입 세트, 오렌지주스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1.5L 페트는 포도·매실·제주 감귤 선물 세트와 혼합 4본 세트 2종을 준비했다.



세븐스프링스, ‘스트로베리 가든’ 출시
롯데칠성음료, 설맞이 음료 선물 세트 선봬 外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가 봄을 맞아 딸기를 이용한 신메뉴 8종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가든’ 콘셉트로 출시된 이번 메뉴는 딸기 리코타치즈를 플랫 브래드 위에 얹어 먹는 스트로베리 리코타치즈 & 플랫 브래드, 딸기 생크림과 생딸기로 장식한 홈메이드 딸기 시폰, 딸기에 초콜릿을 뿌려 맛을 낸 생딸기 초코볼 등 제철을 맞은 딸기를 이용했다. 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월 15일까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내려 받은 고객에게 3인 이상 테이블 당 생딸기 500g 1팩을 증정했다.



데니스, 최초 캐릭터 테마 골프클럽 준비
롯데칠성음료, 설맞이 음료 선물 세트 선봬 外
국내 최다 캐릭터를 보유한 기능성 의류 및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데니스가 2015년 새로운 도약을 시도했다. 지난 2월 4일 서초동의 데니스 본사에서 데니스코리아와 베스트밸리골프클럽이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국내 업계 최초로 브랜드 네임을 활용한 데니스 골프클럽을 3월 2일 정식으로 열 계획이다. 데니스 골프클럽은 국내에 처음 도입되는 캐릭터 테마 골프클럽으로 업계 최초의 브랜드 골프클럽이라는 점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기존 매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데니스의 기획 상품이나 프리미엄 제품들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국립국악원, 명절 맞아 ‘의기양양’ 공연
롯데칠성음료, 설맞이 음료 선물 세트 선봬 外
국립국악원은 설을 맞아 2월 19, 20일 양일간 국립국악원 예악당에서 ‘의기양양’ 공연을 개최했다. 공연의 전반부는 새해를 힘차게 여는 무용단의 오방법고를 시작으로 창작악단의 국악관현악을 통해 새해 희망을 염원한다. 또 남도민요 ‘성주풀이’ 등의 연주를 통해 한 해의 무사태평을 기원한다. 공연 후반부에는 극의 주인공인 ‘오늘이’와 ‘내일이’가 전하는 명절 동요 배우기와 무용단의 창작 무용극, 신명나는 소고춤, 민속악단의 판굿이 한데 어우러진다. 다양한 장르의 국악이 명절의 즐거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네슬레 퓨리나, 장 건강용 사료 주목
롯데칠성음료, 설맞이 음료 선물 세트 선봬 外
네슬레 퓨리나의 제품인 퓨리나 원 ‘장 건강용’은 반려견의 민감한 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사료다. 장 흡수가 잘 되도록 부드러운 순살 닭고기를 압축해 만들었다. 또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도와 장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섬유소가 들어 있어 배변량과 냄새를 줄여 준다. 소화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는 글로코사민을 함유해 소화기계의 건강을 유지해 주며 반려견이 쉽게 먹을 수 있는 작고 바삭바삭한 알갱이로 돼 있어 치석을 예방해 준다. 추운 겨울 집 안에만 있어 운동량이 줄어든 반려견을 위한 맞춤 제품이다.



바이크림, 국내 첫 온·오프라인 론칭
롯데칠성음료, 설맞이 음료 선물 세트 선봬 外
크림 전문 화장품 브랜드 바이크림(bycream)이 국내에 처음 론칭됐다. 지난 2월 7일부터 분당 서현역점에 자리한 오프라인 매장 1호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동시에 오픈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사업에 나섰다. 바이크림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고보습·수분·탄력·주름·재생·미백·트러블 등 7가지 기능과 양방·한방·복방의 3가지 라인·산뜻·촉촉·풍부한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된 733 뷰티 매트릭스의 63가지의 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63가지의 제품은 크림을 통해 피부 활동력을 회복시켜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이시경 인턴기자 cky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