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스키니, 개인별 맞춤 합숙다이어트로 주목!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은 내년 여름의 당당한 노출과 날씬하고 예쁜 옷맵시를 위해 다이어트를 고민한다. 겨울방학은 몸매를 가꿀 수 있는 시간이 허락되며, 남모르게 예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다이어트 하면 소식을 하거나 굶으면서 운동을 하는 것을 가장 먼저 떠올리기 쉽다. 그러나 무조건 안 먹고 무리한 운동을 오랜 시간 하게 되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특히 무리한 공복 다이어트는 부작용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

이에 본인의 체형과 건강상태에 맞는 식단과 운동요법으로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체형까지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클럽스키니의 합숙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다. 클럽스키니는 무조건 소량의 음식만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식-저염식-무염식으로 본인 체질에 맞게 식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해 주어 입맛과 체중감량 효과 둘 다 만족시켜 준다.

이런 장점으로 클럽스키니의 식단은 각종 방송에서 소개될 정도로 유명하다. 클럽스키니 식단은 양아터 작목반에서 재배한 값비싼 친환경유기농 야채를 남양주시 로컬푸드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무제한 제공하고 있어 건강한 식단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식단에 포함되어 있는 닭 가슴살은 HACCP (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 인증을 받은 국내산 ‘촌닭’으로 맛과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음식뿐만 아니라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많은 회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클럽스키니는 보디빌더 출신의 ‘이성수 원장’을 필두로, 재활과 체형교정 과정을 전공한 ‘안중민 트레이너’가 회원들의 운동을 책임진다. 게다가 국내 유명대학 무용학과를 졸업한 G.X ‘엄선희 전문 트레이너’와 카디오와 인터벌 등 지루하지 않은 유산소프로그램 개발전문 ‘김승기 트레이너’, 요가와 스트레칭 등 정적 운동을 담당하는 ‘김은혜 트레이너’가 아름다우면서도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각 분야의 트레이너 5명은 A-B-S 3개 반으로 나누어 하루 7교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업은 다양하고 알차며 체형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클럽스키니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하기 바란다”며 “클럽스키니는 회원의 체형과 체질을 고려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스키니 홈페이지(www.clubskin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