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화장품 시장, 기능성 관심↑……시크릿에이지 신제품 ‘슈멜츠 라인’ 주목
면세점 대표 브랜드인 시크릿에이지(Secret Age)에서 출시한 슈멜츠 라인 화장품이 국내외 기초화장품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효과에 중점을 둔 전문성 있는 제품인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시리즈는 내용물의 차별화, 기능의 차별화, 용기의 독특성 등을 내세워 제품마다 유니크하고 명확한 특징을 보여준다.

기미관리크림으로 유명한 슈멜츠 EX크림은 독특한 듀얼 진공 용기 형태로 소비자의 피부타입 및 피부고민에 따라 적절히 블렌딩하여 바를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미와 주름고민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이 크림은 런칭한 지 3개월 만에 2014년 롯데 홈쇼핑 기초 화장품 중 판매 1위를 차지 해 그 영향력을 입증했다.

슈멜츠 EX 크림의 인기를 업고 탄생한 슈멜츠 EF 앱솔루트 아이 페이스 코렉터(이하 슈멜츠 아이 페이스 크림)는 얼굴전체에 바르는 진한 고영양 주름 아이크림이다. 슈멜츠 아이 페이스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10%의 캐비어 추출물과 에이징소스(펩타이드, 콜라겔, 아데노신)는 눈가 미세주름, 깊은주름, 까치발주름을 관리, 비타민C와 K, 연어알추출물 등은 다크서클을 집중관리 해준다.

또한 2%의 마유가 함유된 슈멜츠 M 마유 인텐시브 멀티 크림(이하 슈멜츠 마유 크림)은 피부 거칠감, 칙칙함, 안색 등 9가지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고보습 크림이다. 얼굴에 두껍게 바르고 자면 수면팩의 효과를, 팔꿈치 무릎 등 거칠어진 피부에 바르면 바디크림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슈멜츠 마유 크림은 특히 면세점 내에서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도 주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금번 출시되는 슈멜츠 RX 얼티메이트 링클 코렉터는 바르는 보톡스라 불리는 아지렐린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주름관리 크림으로 전문가나 에스테틱의 힘을 빌리지 않아도 눈에 보이는 주름 및 에이징 스팟을 감춰준다. 화장 전 프라이머로 사용 가능하며, 화장 후 에이징 스팟 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는 똑똑한 기초 화장품이다.

슈멜츠 시리즈의 거의 모든 제품은 전문기관의 임상 및 무첨가 안심처방으로 품질 검증을 받았고, 특히 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으로 판정 받아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임상실험에서 슈멜츠 EX 크림은 ‘이미 생성된 기미, 검버섯, 흑자 등 과색소 침착 개선’, 슈멜츠RX링클 크림은 ‘즉각적인주름커버, 모공수 개선, 피부결 개선’의효과를인정받았다.

뷰티 타임레스’를 표방하는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시크릿에이지 관계자는 “앞으로 타깃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에 집중해서 안티에이징 전문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cret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