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창업 뚱스밥버거, 2015년 ‘신년 창업 무료 프로모션’ 실시
유망창업 뚱스밥버거, 2015년 ‘신년 창업 무료 프로모션’ 실시
실업률로 인해 많은 청년들이 창업에 도전하고 있다.

하지만 창업을 하기까지 초기투자비용이 많이 들뿐 아니라 실패하면 잃게 되는 비용 때문에 창업도전을 망설이고 있는 경우가 많다.

창업시장은 수많은 브랜드들이 순간 각광받고 사라지는 경우가 많다.

이런 막막하고 두려운 창업시장에서 유망창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뚱스밥버거가 예비창업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뚱스밥버거는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최단시간으로 2014년에 330호점이상을 오픈, 고속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뚱스밥버거는 안정된 수익보장과 저비용창업으로 청년예비창업가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뚱스밥버거는 극소자본 창업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주방 일을 처음 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제공하면서 셀프운영을 돕는다.

업체관계자는 “많은 남성분들이 물어보시는 질문 중에 하나가 ‘음식도 못하고, 경험도 없는데 주방일이 가능할까요?’라는 질문이다”며 “뚱스밥버거는 조리법이 간단하고, 체계적인 매뉴얼교육과 현장실습을 이수하면 누구든지 주방장 없이 셀프운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점심값 10,000원 시대에 밥버거는 저럼하고 다양한 메뉴로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른 업종보다 적은 평수로 가게운영이 가능해 A급 상권이 아니라도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뚱스밥버거에서는 2015년 신년 창업 할인 이벤트로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뿐만 아니라 POS비, 물품 보증금 또한 무료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인터넷(http://뚱스밥버거.kr) · 전화(02-863-8004) · 카카오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뚱스밥버거의 체인사업인 (주)일가브라더스는 체계적이고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한 창업전문가들로 구성된 브랜드로 예비창업주에게 안전한 창업을 보장한다. 창업비용의 최소화로 심리적 불안과 부담을 줄여 가맹주가 판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다양한 메뉴개발과 신선한 원?부재료의 유통으로 소비자도 생각하는 창업연구소이다.

뚱스밥버거의 더 많은 창업 정보는 http://bobburger.co.kr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