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씨의 걱정처럼 최근 늦가을을 지나 본격적으로 겨울이 다가오는 시기가 되면서 기초질환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차이가 나는데다 이로 인해 활동력이 줄어들어 전체적인 면역력이 저하되는 만큼 기초질환을 경계할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특히 젊은 연령층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여러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고령일수록 가을~겨울철 건강관리는 필수적이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때문에 간편하고 꾸준히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 보충과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자연건강식품 쇼핑몰인 무병장수(대표 정직)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개인뿐만 아니라 가족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자연 친화적 건강식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무병장수가 자연스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무병장수는 자연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며 남녀노소가 함께 기초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식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임산부 건강에 좋은 ‘황토잉어곰’과 ‘황토잉어 오골계 용봉곰’, ‘황토자라 용봉탕’, ‘호박죽’ 제품이 호평을 얻고 있다. 좋은 수질과 먹이, 양식 환경 관리를 통해 항생제 대신 황토를 먹여 알부터 직접 키운 잉어로 만들어 임산부를 위한 제품인 천연 황토잉어곰은 무병장수의 핵심 건강식품이다.
이와 함께 유기농으로 생산한 흑마늘, 블루베리, 양파 등 친환경 농산물을 원료로 생산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최근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아울러 해피콜을 통해 제품의 안전한 배송과 소비자의 반응을 직접 확인, 단순 판매에 그치지 않고 사후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이런 노력이 인정되어 무병장수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4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친환경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무병장수 측 관계자는 “최근 급작스럽게 환절기를 지나 기온이 내려가면서 개인뿐만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을 위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의 손길이 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생산하는 것이 기본 경영 철학인만큼 지속적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식품을 만드는 것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무병장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친근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상담도 받고 있다. 또 해외주문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이 높은 전화비를 내지 않도록 해외 전용 상담센터도 운영 중에 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