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3단 행거로 6개월 만에 매출 70억에 달성한 생활용품 기업 주식회사 까사마루는 매출 상승의 여세를 몰아 홈쇼핑 판매 신기록을 갱신했다. 이러한 판매 기록과 관련하여, 까사마루 홈쇼핑 방송을 본인 엄지손가락과 함께 촬영 후 홈페이지 게시판(http://casamaru.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이불압축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행거가 없어 정리가 안 된 공간이 있다면, 공간 사진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서는 2주에 1명 선정되어 까사마루 접이식 3단 행거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까사마루 행거로 깔끔하게 정리된 사진을 올리면 수트 정리함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까사마루는 전반적인 생활용품을 취급하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어원은 집이라는 뜻의 ‘까사(casa)’와 순수 우리말의 꼭대기라는 뜻을 지닌 ‘마루’를 합성한 까사마루라는 브랜드로 2014년 2월 시장진출을 선언한 신규 브랜드다.
국내 생활용품 시장이 레드 오션인데도 불구하고 사업을 시작한 까사마루는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내수시장의 뜨거운 반응은 해외로까지 이어져 브라질, 파라과이, 인도 등 수출시장도 활기를 띠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도 성장 중이다.
까사마루가 단기간 높은 성장세를 누리게 된 전략으로는 생활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및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친자연적인 모던 스타일 디자인이다. 이렇듯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요소를 생각하며 리빙 솔루션을 모토로 성장하고 있는 까사마루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대내외적 가치상승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까사마루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행거·건조대)부문 대상을 받으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