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게 짐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책임의식을 가지고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도 함께 옮기자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신사들의 친절한 이사 서비스'라는 뜻을 담은 신사의이사는 이사청소, 입주청소 부터 가정이사, 원룸이사, 투룸이사, 기업이사, 사무실이사, 아파트이사, 병원이사, 오피스텔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종합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사의이사는 여성 CEO가 운영하는 만큼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혹은 주부들이 필요한 생활정보 혹은, 이사준비체크리스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와 기업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신사의이사에서 제공하는 신사들의 친절한 다섯 가지 서비스는 냉장고, 싱크대 고압스팀 청소, 매트리스, 침구류 살균청소, 유아용품 1회용 항균 비닐 포장, 피톤치드 서비스, 일회용 덧신 착용 및 바닥 보강재 사용 서비스로 주 고객층인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서울 전 지역을 비롯하여 대전, 대구, 부산, 인천, 울산 광역시등 100여개의 포장이사전문 지점의 확실한 보험가입으로 피해보상에 대한 규정방안을 확실히 마련하여, 포장이사로 인한 피해발생을 예방하고, 포장이사의 수익금 일부는 비정부기구와 불우한 이웃주민을 돌보는 봉사활동 및 후원활동을 통해 나눔실천 으로 사회공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신사의 이사 대표 백민경 대표는 “이사 업종의 특징은 인력을 통한 서비스가 주가 되기에 서비스 제공에 있어 다른 업종에 비해 더욱 조심스럽다. 신사의이사는 이 같은 업종의 특성을 고려, 꾸준히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온 것이 금번과 같은 뜻 깊은 시상으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아직 이 상을 받기엔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욱 발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여 앞으로도 계속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연구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