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www.naturelovemere.co.kr)가 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기저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네이쳐러브메레(NATURE LOVE MERE)는 친환경 제품으로 ‘자연(NATURE)’을 보호하고, 지속적인 후원사업으로 ‘사랑(LOVE)’을 전하며, 현명한 ‘어머니(MERE, 불어로 어머니를 뜻함)’의 마음으로 아기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또한, 국내 기저귀 업체 최초로 로하스인증을 받은 대표적인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다.

네이쳐러브메레 기저귀는 무형광, 무염소, 무표백으로 발암물질이나 중금속을 최소화해 아토피나 발진이 있는 민감한 아기 피부에 효과적이다. 또한, 이 기업의 물티슈는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파라벤, 색소, 알코올, 독성물질 및 중금속을 사용하지 않아 면역력이 약한 아기 피부에 안전하다.

네이쳐러브메레는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애란원, 동방사회복지원, 홀트아동복지원 등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에 환원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