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드레스나인은 임산부가 입는 의류 외에도 언더웨어, 액세서리, 신발 등 임신기간에 유용한 제품을 판매한다.
드레스나인은 임산부 체형에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고 독자적이며 트렌디한 디자인 제품을 생산한다. 폭넓은 연령대의 임산부를 위한 정장 오피스룩, 캐쥬얼 및 수유복 자체 개발로, 예비 엄마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대비 고품질의 제품들로 구성돼 TV드라마, 연예인들에게 협찬하는 드레스나인의 옷은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는 임부복으로 유명하다. 또한, 해외에서의 인지도 상승으로 중국, 일본 등에서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예비 엄마 패션 정보와 임산부 노하우로 소비자 감동에 역점을 두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