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부터 이번 수상까지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글뿌리 출판사는 10년 동안 20권이 넘는 유·아동전집 관련 도서를 출간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뿌리의 대표 도서인 ‘오감톡톡 자연관찰’, ‘성장발달동화’, ‘칸트키즈 철학동화’는 최근 GS홈쇼핑을 통해 수차례 연속 매진돼, 그 인기를 인증했다. 또한, 지난달 CJ홈쇼핑에서 방영된 ‘톡톡플레이타임 인 잉글리쉬’는 25분 만에 조기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글뿌리 출판사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풍부한 교재구성과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부담 없는 가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글뿌리 출판사는 한자Voca를 개발해 태블릿PC로 학습할 수 있는 ‘아이프렌드’를 출시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5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0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