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첫해 130만 부 이상의 판매량를 기록한 ‘성장발달동화’는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필요한 60가지 주제를 6개 영역별 단계별로 구성됐다.
6개 영역으로 구성된 내용은 신체발달과 건강생활, 인성발달과 바른 생활, 감성발달과 감정표현, 언어발달과 의사표현 사회성발달과 사회생활, 성(性)의 발달과 성교육 등으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인성교육 내용을 모두 담았다.
‘성장발달동화’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아이로 성장하도록 도와주는 영양제, 아이들의 성장 발달 장애를 예방하는 백신 역할을 하는 구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게다가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제작해 아이들과 부모를 위한 육아 지침서로 유명하다.
‘성장발달동화’ 새 개정판에는 톡톡펜이 추가되어 국민영어전집인 ‘톡톡플레이타임 인 잉글리쉬’, ‘오감톡톡 자연관찰’ 등과 호환이 되어,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홈쇼핑 론칭으로 가격은 낮추고 사운드북, 키재기 책 등 다양하고 특별한 구성품을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렸다.
지금까지 유·아동전집 관련 상품 20개 이상을 출간한 글뿌리 출판사는 최근 판매 방식을 오프라인에서 홈쇼핑으로 전환해 성공 가도를 누리고 있다. 글뿌리 출판사에서는 한자, Voca외에도 영어, 수학, 한글, 앱북 등 다양한 학습 앱과 교재를 개발 중이다.
한편, 글뿌리 출판사는 아이프렌드 학습지와 글뿌리 전집을 유통할 지사와 영업사원을 대모집 하고 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