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온미’는 한국형 온라인 SPA 브랜드라는 명칭을 통해 차세대 유통제품을 선도해나가고 있다.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 실시간 패션 트렌드와 소비자가 원하는 옷들을 신속하게 공급하면서 기획·생산 및 유통 시스템을 구축했다.
스타일온미는 발 빠르게 소비자의 요구(needs)를 파악하고 디자인을 기획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09년 고객 소통공간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오픈해 수다방, 나눔장터, 패션웹툰, 트렌드포커스와 같은 정보를 제공 하고 있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획일화된 상품으로 독특한 개성을 연출할 수 없는 SPA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기 위해 자수, 비즈, 레이스 등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성상을 강조한 스타일온미 만의 개성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호흡하기 위해 발전하고 있다.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681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9개 부문, 377개 기업, 10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2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