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처스파트너, 성공적인 투자를 향한 탄탄대로
금융컨설팅 전문 기업 리처스파트너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정보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주)리처스파트너(대표이사 김정환)는 금융컨설팅 서비스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자산관리회사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밀한 분석 시스템과 다년간의 연구에서 습득한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 상황과 상장 진행 단계별 리스크에 대응할 수 있는 금융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로써 고객이 수익은 극대화하고 손실은 예방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대표적인 강점은 장외 주식(Pre-IPO 기업 비상장 주식투자)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효율적인 대응전략으로 보완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고객은 장외 주식을 통해 저금리의 낮은 수익률을 대체하며 일관적인 가치 투자가 가능하고, 리처스파트너를 통해 관련 정보를 손쉽게 취득할 수 있다.

아울러 리처스파트너는 고객의 안정적인 수익을 위한 안전한 금융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과 동반성장한다. 또한 5단계 운용 프로세스를 통해 투자 유망종목 선별화부터 시장 흐름에 따른 장외 또는 상장 후 매도 전략을 통한 안전 마진 확보까지 돕는다. 이에 설립 이래로 꾸준히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 대전 중부지사에 이어 올해 상반기 인천 서부지사, 하반기 부산 남부지사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