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아르떼하임, 아빠의 마음으로 만드는 친환경 유아침대
믿음직한 친환경 가구 브랜드 아르떼하임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가구(유아침대)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주)아르떼하임은 높은 퀄리티와 안전성을 겸비한 친환경 가구로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다. 특히 소중한 아이의 생애 첫 침대를 40년 이상 경력의 목공 장인이 SEO 등급 친환경 원목과 SAP 등급 최상급 원목, 국내 유일 정통 짜맞춤 공법으로 손수 1:1 맞춤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력상품인 유아침대는 ▲블링블링침대 ▲코코베베침대 ▲월넛침대 ▲루이베베침대 ▲투투베베침대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으며, 업계를 대표할 만한 뛰어난 품질과 높은 실용성,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감성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양질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편안함을 극대화해 아이가 숙면을 취하기 좋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아르떼하임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을 위한 각종 가구(패밀리 침대, 매트리스, 테이블, 의자, 수납장 등)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설립 이래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보편적으로 광고비가 제품 가격의 50~70%인 동종업계와 달리, 광고 없이 상품을 판매하는 ‘무광고주의’를 고수하므로 동종업계 제품과 비슷한 가격임에도 퀄리티가 더 좋은 높은 생산단가의 원목가구를 선보일 수 있다. 이에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구입하고 있다.

아르떼하임 관계자는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우수한 가구를 제작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