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2년 연속 수상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이페(epais)
지난해 화장품(탈모샴푸) 부문으로 수상한 에이페(epais)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에이페(epais)는 주식회사 어댑트의 기능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다. 겉눈썹 영양크림 ‘아이브로우 리치크림’과 속눈썹 영양세럼 ‘아이래쉬 리치세럼’을 비롯해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및 헤어토닉, 워터 트리트먼트를 출시하며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대표 제품 ‘아이브로우 리치크림’은 겉눈썹이 옅거나 힘이 없어 고민인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이크로-에핀(Micro-epine) 기술을 적용하고, 모발과 모근, 피부 관리에 유효한 특허성분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된 겉눈썹 전용 영양 크림이다.

‘카페인 더블 샴푸’는 고카페인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과정을 지연시키고 모발 성장을 자극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는 카페인 성분을 2% 함유했다. 식약처로부터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인증을 받은 만큼 탈모가 고민인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다. 모발의 인장력, 윤기 개선과 모발의 미세먼지 세정 효과 등에 관한 임상시험까지 거쳤다.

에이페(epais) 총괄 매니저는 “올해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