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제트티유 ZTU, 프리미엄 홈 뷰티 케어 브랜드
본연의 아름다운 피부를 추구하는 제트티유 ZTU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화장품(마스크팩)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제트티유 ZTU는 더블유원인터내셔널 주식회사의 컨템포러리 홈 뷰티 케어 브랜드다.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한다.

베스트셀러 ‘텐션업 모델링 시트마스크’는 모델링 팩과 시트 마스크의 장점을 겸비한 2 in 1 제품이다.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로 피부 탄력 개선에 일조하는 모델링 에센스와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더해주는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화해’ 유저 295명 중 95%가 본 제품을 약 2주간 사용한 후 성능에 대해 호평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모델링 마스크’는 부드러운 홈 스킨케어 모델링 마스크다. 피부의 24시간 보습과 진정, 수분장벽 강화, 유수분 피부 밸런스 케어,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함유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 제품이라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제트티유 ZTU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15일부터 텐션업 모델링 마스크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모델링 마스크 최대 6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 주문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바르는 향수‘ 메이로더 레퓸을 증정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