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카스페이스, 신차 패키지 서비스의 리더
신차 패키지 서비스로 유명한 카스페이스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산업(자동차튜닝)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카스페이스는 신차 검수를 포함한 각종 서비스를 한 데 묶은 신차 패키지를 선보이고, 자동차에 관한 틴팅과 유리막 코팅, PPF, 언더코팅, 방음, 블랙박스 등 다양한 항목을 고객의 니즈에 맞게 제공한다.

엄선한 고품질 제품으로 모든 시공을 진행하며, 특히 유리막 코팅 시공은 우리나라 평균 기후와 운전 습관에 최적화된 자체개발 제품을 사용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고객의 만족을 위해 무료 신차 검수를 시행하고 있다. 차주가 차량 구매 후 인수 과정에서 놓치기 쉬운 잔스크래치, 오디오, 엔진, 실내부 상태, 차량 이음부 마감 상태 등을 전문 직원들이 꼼꼼히 점검한다.

카스페이스는 이 같은 고품격 서비스로 자동차 동호회에서 입소문을 타 창업 6년 만에 전국 지점 수가 30개에 육박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카스페이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