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티나인, 프리미엄 자동차 썬팅 필름
주식회사 엘와이홀딩스의 자동차 썬팅 필름 브랜드 티나인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산업(자동차필름) 부문 1위로 등극했다.

티나인은 9가지 핵심 기술력이 반영된 프리미엄 자동차 썬팅 필름 브랜드다. 이를 론칭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주식회사 엘와이홀딩스는 다양한 자동차 관리 용품(유리막 코팅제, 언더 코팅제, 썬팅 필름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유통하는 기업이다.

티나인의 자동차 썬팅 필름은 미국 유명 필름 제조사들과의 협업으로 개발돼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시인성과 열 차단 성능을 갖췄으며 얼룩, 변색 등에도 강한 것으로 정평이 났다. 티나인은 이를 기반으로 론칭 3개월 만에 전국 시공점 수 100곳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뤄 큰 화제가 됐다.

엘와이홀딩스는 티나인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덕분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현재 각 지역의 카스페이스, 카핏 등 우수 시공점들과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엘와이홀딩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오른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