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핸드SOS, 빠르고 편리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
고객 관리 프로그램 1등 브랜드 핸드SOS가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IT(고객관리프로그램) 부문 1위로 등극했다.

핸드SOS는 최고의 인재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는 (주)예스오예스의 미용실, 네일샵 등에서 사용하는 뷰티샵 전문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ASP 방식의 CRM 솔루션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고객을 관리할 수 있으며, 예약관리와 마케팅, 매출 분석 등을 한 번에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내로라하는 뷰티 프랜차이즈 다수가 핸드SOS로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전국의 1만 8천 개가 넘는 수많은 뷰티샵이 본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 관리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주)예스오예스는 핸드SOS의 뛰어난 경쟁력과 높은 고객만족도에 힘입어 본 상 외에도 ‘2016 국가품질만족지수1위’,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20 대한민국브랜드파워1위’ 등 다수의 상을 휩쓸었다.

(주)예스오예스 관계자는 “IT 고객 관리 분야의 최고봉을 목표로 혁신적인 고객 관리 프로그램 핸드SOS를 꾸준히 연구개발해온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