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리얼 브랜드, 뉴트리그랩
뉴트리그랩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시리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주식회사 리빙라이프는 곡물 가공 및 그래놀라와 뮤즐리 제조업체로 기타가공품, 체중조절용조제식품, 곡류가공품 등 다양한 HACCP 인증과 식품안전시스템 FSSC 22000을 취득한 기업이다. 이에 리얼밸런스 그래놀라, 후르츠 그래놀라, 멀티그레인 플레이크, 콘플레이크 등의 시리얼 및 그래놀라와 마시는 선식쉐이크 잇어미닛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식회사 리빙라이프는 창립 28주년을 맞아 2021년부터 매달 경기도 광주의 결손 아동들에게 자사 제품과 기업체들의 후원품으로 구성된 ‘헤븐스터치’ 선물 상자도 후원한다. 이렇듯 사회 취약 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적극적인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주식회사 리빙라이프 김영환 대표는 “뉴트리그랩의 그래놀라, 뮤즐리 제품들은 간편하면서도 쉽게 하루의 건강과 한 끼 식사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뉴트리그랩은 각종 식품박람회 및 온라인 행사를 통해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세우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