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불교용품 생산 및 판매, 제천불교백화점
제천불교백화점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불교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제천불교백화점은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과거와 현대를 융화한 아름다운 불교용품과 만 가지 이상의 불교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테리어소품, 신제품 생산 등에 주력을 다하고 있다.

2020년에 출시되었던 연꽃 링 차걸이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20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이루었으며, 이외에도 실버 92.5 불교 액세서리, 합장주, 고급 침향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디자인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불교전시관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친절한 고객 응대 및 신속한 A/S로 고객만족도가 높아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재방문을 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달 새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천불교백화점 이용길 대표는 “2대에 거쳐 불교용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국인의 정서’를 일상에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불교용품의 제작 및 판매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