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5일 오후 5시 유튜브에서 진행
하반기 시장 전망과 핵심 투자 테마 노하우 점검도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한국투자증권과 손잡고 ‘하반기 핵심 투자 테마’를 주제로 온라인 공동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8월 5일 오후 5시에 유튜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주제는 올해 하반기 투자 테마로 급부상한 메타버스와 자율주행차다. 양사의 애널리스트가 참석해 진행자와 함께 대담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승재 우리은행 차장과 권윤구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국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투자 테마인 메타버스와 전기·자율주행차 업종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효과적인 투자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과 인플레이션 우려감이 커지는 상황에서 하반기 시장 전망과 핵심 투자 테마를 기본부터 투자 노하우도 점검한다.

세미나 참여 희망자는 다음달 4일까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우리원(WON)뱅킹’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유튜브 주소를 발송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작년 12월에 체결된 양사의 포괄적 업무협약 이후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세미나로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공동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실질적인 협력과 정례적인 세미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림 기자 t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