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디벨
인공지능 가스차단기

디벨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IT(인공지능 가스차단기)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디벨은 주방안전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하여 숨겨진 배관이나 연결부분의 미세가스 누출 감지시 자동으로 가스를 차단하며, 가스레인지 사용시마다 자동 누출점검을 하여 가스누출 화재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인공지능 가스차단기이다.

빌트인 주방구조의 가스레인지에 의무설치하는 안전장치로 산업자원부 성능인증과 주방의 가스누출‧화재‧폭발사고 동시 예방에 적합한 재난안전제품으로 행정안전부 인증을 받았다. 주방을 빌트인으로 리모델링 공사후 도시가스사업법에 의해 점검구 때문에 싱크대 상판을 훼손하지 않아도 되는 것도 특징이다.

지난 12월에는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으로 중소벤처부 인증을 받아 이제는 공공기관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수의계약 구매가 가능하며, 수요기관 평가시 우선구매제도 비율이 적용되는 혁신제품이다.

세이프텍 김인규 대표이사는 “사용시설 노후화로 걱정하시는 1기 신도시개발 공동주택과 노후 장기임대주택 주방의 가스누출, 과열, 화재, 지진 등 모든 위험요소를 통제하는 첨단 IT제품이다”라며 “디벨 제품 하나만 설치하면 주방 안전을 책임지는 세이프텍이 되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K2인라인스케이트
3년 무상수리 인라인스케이트

K2인라인스케이트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포츠용품(인라인스케이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K2인라인스케이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인라인스케이트 브랜드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5단계 사이즈조절, 발이 편안한 소프트부츠, 신고 벗기 편한 보아시스템, 안전성이 높은 일체형 프레임, 대한민국 전용 단독모델 개발 및 론칭 등 기술력과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A/S를 비롯한 서비스 부분에서도 3년 무상수리 서비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K2인라인스케이트의 국내총판 신신스포츠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스포츠용품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해주신 국내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및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인라인스케이트 분야의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따사룸
매트전문 브랜드

따사룸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층간소음매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매트전문 브랜드 따사룸은 제조와 디자인 경쟁력까지 모두 갖추고, 친환경 건축자재 HB인증 최우수등급으로 안전성을 인증받아 제품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켰다.

업계 최초로 타일형 TPU매트를 제작하여, 시공부담을 낮춰 TPU매트계 대중화를 선도하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층간소음 매트 시장을 확장할 계획이다.

(주)대승아이앤피의 최석수 대표는 “우수한 제품성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꾸준히 새로운 제품개발 과 품질 향상을 통해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모레모
손상모 중점 헤어제품 연구·개발

모레모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헤어코스메틱)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모레모는 손상모를 중점으로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헤어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모레모의 주력 제품으로는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 ‘헤어 트리트먼트 2X’, ‘리커버리 밤 B’ 등이 있다. 2021년에는 일본 해외 직구몰 큐텐재팬이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인 ‘메가세일전’에서 하루 만에 매출 1억 4000만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식약처 심사가 완료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인 헤어 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와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0’을 출시해 손상모 케어부터 두피 케어까지 멀티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모레모 관계자는 “자기관리를 중시하는 시대에 맞추어 꾸준히 헤어 제품에 대한 집요한 연구와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헤어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비쎌 슬림스팀(Bissell Slim Steam)
스팀청소기 전문 브랜드

비쎌 슬림스팀(Bissell Slim Steam)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전(스팀청소기)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는 네이버 검색포털 내 스팀청소기 부문에서도 지속해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개통령으로 알려진 강형욱이 브랜드 모델 활동하고 있어 ‘강형욱 청소기’로 알려져 있다.

해당제품은 3-in-1으로 하나의 스팀청소기로 바닥, 핸디, 천장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한국화학시험연구원(KTR)에서 세제 없이 고온스팀만으로 생활 4대균(폐렴간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살균 테스트 합격판정을 획득했다.

또한 스팀 연장봉의 표면은 스팀분사 중에도 뜨거워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설계되어 아기와 반려견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외에도 최근 TV홈쇼핑 뿐만 아니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까지 확장했다.

(주)빅에이스 노경근 대표는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는 청소 뿐만 아니라 매일 세탁 할 수 없는 외투, 신발 등 생활 살균도 가능하다는 점이 고객들이 저희 제품을 더욱 사랑해주시는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슬로우랩
수면안대 힐링케어

슬로우랩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수면안대)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슬로우랩은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일상 속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힐링케어 브랜드이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집중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꿀잠안대는 20분간 40 ℃의 따뜻한 열감을 주어 피곤한 눈가를 촉촉하고 따뜻하게 덮어준다. 또한 편안한 온열감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질 높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슬로우랩의 힐링·뷰티케어 제품으로는 꿀잠안대를 비롯하여 그날의패치, 빼독패치, 아치패드, 압박밴드, 브이컷 등이 있다. 이외에도 삶의 질을 향상시켜 줄 리빙·위생케어 제품과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도 있다.

슬로우랩 관계자는 “사는 즐거움, 쓰는 즐거움. 이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계속해서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을 개발해 내일이 더 기대되는 일상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아넬라
생과일 퓨레 전문 브랜드

아넬라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아기간식)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아넬라는 생과일 퓨레 브랜드로, 100% 생과일 간식을 제공한다. 이유식을 시작한 아기들의 배변활동을 도우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일 수 있는 휴대와 편리성으로 국민퓨레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다양한 채식의 맛을 익힐 수 있도록 고구마와 단호박을 재료로 한 든든야채 2종을 출시했으며, 자매 브랜드인 로지오가닉은 유기농 자연재료만을 사용한 10개의 SKU(Stock keeping Unit) 신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아이들은 자연으로 충분합니다’라는 캠페인과 함께 평소 아이들이 먹는 음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케어시럽 2종(▲똘망빌베리시럽, ▲맑음엘더베리시럽)과 메인 재료인 쌀을 포함해, 모두 유기농 원료를 선택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당’ 4종(▲조청, ▲프락토올리고당, ▲초코스프레드, ▲블루베리스프레드)을 연이어 선보였다.

로지오가닉 아넬라 관계자는 “좋은 식품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정말 아이들을 위한다면 보다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는 어른들의 실천이 중요함을 깨닫는다”며, “2022년 로지오가닉의 행보를 주목해달라”고 덧붙였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아누리
영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아누리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베이비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주)아누리의 베이비룸은 유아가드에 항균을 적용한 제품으로 입으로 감각을 익히는 구강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개발됐다. EPA(미국환경청)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Bioshield B75TM 항균제를 사용하며 병원 및 공공기관 등에 유통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65cm의 하이가드를 적용해 아이들이 베이비룸 밖으로 이탈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 안전성을 확보했다.

2월 초 출시예정인 2022년 풀체인지형 베이비룸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원목스타일의 디자인을 적용해 더 트렌디한 제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선 대표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며 기본에 충실한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청춘패러
항공레저스포츠 전문 브랜드

청춘패러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레저(패러글라이딩)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단양에 소재한 단양청춘패러는 익스트림 항공레저스포츠인 패러글라이딩 체험 전문 업체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이륙장과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단양 유일의 전용착륙장을 확보하여 운영 중이며, ‘친절의 정석! 최고의 비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항공레저스포츠 특성상 안전이 가장 우선시 되기에 시청각 자료를 제작하여 체험객 모두에게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만일의 사고에 대비해 체험 승객에 대한 업체 배상책임보험 뿐 아니라 파일럿 전원이 각각 배상책임보험에도 가입하여 안전에 대한 이중장치까지 갖추고 있다.

청춘패러 성낙수 대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을 하기 위해서라도, 코로나로 잠시 중단된 매월 단체를 선정해 무료로 패러글라이딩 체험할 수 있게 하는 사회 환원 프로젝트를 코로나 극복을 위해 헌신한 의료진을 시작으로 다시 시작하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코튼클라우드
가정용 호텔 수건 브랜드

코튼클라우드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리빙(수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코튼클라우드는 ‘구름위의 포근함’이라는 슬로건의 가정용 호텔 수건 브랜드로, 양질의 고중량 코마사 호텔 수건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분기마다 출시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친환경 섬유인 대나무섬유를 사용한 프리미엄 뱀부얀 호텔수건을 출시했다. 뱀부얀은 수분과 햇볕으로 자라는 대나무에서 추출한 섬유로, 포근한 촉감과 은은한 광택감, 그리고 흡습성 및 투습성, 방취성, 향균성이 우수하다.

또한 코튼클라우드는 벤처기업 인증 뿐 아니라 ISO9001 인증을 획득하여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튼클라우드의 전 제품은 생활용품 인증판정을 받았으며, 안전성을 위해 제품 생산 시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코튼클라우드는 “올해로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게 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 드린다”며“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새로운 모습,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푸라닭 치킨
차별화된 ‘오븐-후라이드’ 치킨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푸라닭 치킨은 그동안 고객 만족을 우선 가치로 두고 차별화된 제품, 서비스, 비주얼을 고객에게 꾸준히 제공하며 치킨의 요리화, 시각화 고급화를 선도해왔다.

뿐만 아니라 고온의 오븐에 구워 육즙을 잡고, 전용유에 다시 한 번 튀겨 크리스피 한 식감을 보여주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와 토핑의 조화로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의 치킨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11월 옥수수(CORN)과 ‘So Amazing’의 합성어로 리얼 옥수수를 담아낸 푸라닭의 첫 시즈닝 치킨 ‘콘소메이징’을 출시하며 기존 유사 소재의 시즈닝 메뉴와 완전히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푸라닭 치킨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우선 가치로 두고 더욱 증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나인위시스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톤업크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나인위시스는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유의미한 제품력을 선보여온 스마트 뷰티 브랜드로 주력 상품으로는 VB 프리미엄 톤업크림이 있다.

이지아 톤업크림으로 알려진 VB 프리미엄 톤업크림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이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온천수 및 프리미엄 성분을 토대로 촉촉한 발림성을 갖췄으며, 뛰어난 밀착력으로 톤업 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21)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톤업크림은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 선정되는 등 다수의 뷰티 전문가 및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가치를 인정받아왔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 번 톤업크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과 우수한 기능성을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닥터알파
피부장벽 전문 화장품

닥터알파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피부장벽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닥터알파는 피부장벽 전문화장품 브랜드이다. 닥터알파 피부장벽크림은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준다는 특허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주)로부터 받았다.

닥터알파 피부장벽크림은 피부장벽 강화 임상테스트에서 2일만에 86% 강화를 나타냈으며, 피부 속까지 진정보습과 전성분 EWG그린등급의 원료 및 유해성분 ZERO 레시피로 출시되고 있다. 이에 전문 임상 결과에서 피부 무자극 판정으로 나타났다.

21년째 화장품 개발을 하고 있는 닥터알파 이승창 원장은 환자 진료경험을 토대로 아토피 개선 발명 특허와 피부트러블의 원인인 모낭충 제거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그리고 여드름 개선 특허까지 발명 특허만 3개를 보유하고 있다. 지금도 피부질환자의 치료제를 제약회사 관점이 아닌 임상의사 관점에서 개발하는 신약 발명 특허를 준비 중이다.

닥터알파 이승창원장은 ”불만족 시 30일이내 빈통도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정책을 수년째 시행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기능성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화장품의 한계를 넘어 문제성 피부에 도움을 주는 Real Effect 화장품을 지향하는 것이 닥터알파의 방향”이라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데일리밸런스원
일일섭취량 섭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밸런스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종합영양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데일리밸런스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가가 매일매일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 12가지를 선별하여 담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하루 1팩으로 식약처 권장 일일섭취량을 간편하게 섭취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만을 간편하게 섭취하기 위해 고민한 끝에 해당 제품이 탄생했다. 이 제품에 함유된 대표적인 기능성 원료로는 rTG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외에 아연,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있다.

데일리밸런스원은 홈쇼핑과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밸런스원 관계자는 “100세 시대를 맞아 장수가 일반화되고 있는 요즘 건강기능식품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식약처 권장 일일섭취량을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어 제안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사랑 받는 제품으로 계속 성장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리피어라
여성갱년기 전문 브랜드

리피어라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여성갱년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두드림 리피어라는 갱년기, 수면, 기억력,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고 여성건강 10중 복합기능성으로 갱년기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두드림은 여성 갱년기 현상의 고충을 덜어내기 위해 오랜 노하우를 담아 리피어라를 출시했다. 갱년기 외에도 중년 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을 알차게 구성하는 등 일명 ‘갱년기 건강 솔루션’으로 불리며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더불어, 갱년기 심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TVCF를 통해 여성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리피어라 관계자는 “여성 갱년기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높은 품질력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피어라는 칼로커트와 아이클타임, 브레인에스, 엘라겐, 락토드림, 두드림몰 등 국내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두드림을 본사로 두고 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미래컴퍼니
인테리어 시공 전문 브랜드

미래컴퍼니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테리어(실내 인테리어 시공)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미래컴퍼니는 전문 디자인팀, 직영시공팀, 자체 AS팀 등으로 구성된 인테리어 시공 전문 브랜드로, 대형병원, 상업 공간, 호텔, 주거 공간 등 수천 건의 리모델링 공사 경험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차별화된 친환경적 인테리어 연출에 힘쓰고 있다.

또한 잭슨 나인즈 등 협력업체와 전국구 키즈카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찰을 통해 관공서 및 학교 공사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미래컴퍼니는 ESG 경영을 바탕으로 주거환경개선 및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관내 구청과 협약해 ‘미래컴퍼니와 함께하는 동행’ 프로젝트도 계획 중에 있다. 이외에도 프로MMA대회를 주관하는 GFC단체 및 부산시 검도팀에 대해서도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미래컴퍼니 김남기 대표는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 19로 불안정하고 힘든 시기지만, 이를 버티고 있는 모든 소상공인 및 체육협회 관계자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밀크터치
뷰티 전문 브랜드

밀크터치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밀크터치는 지난 2019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런칭한 뷰티브랜드다. 지속되는 코로나의 영향에도 2021년 한 해 동안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 모두 놀라운 판매 기록을 올렸다. 특히 지난 9월에 진행한 ‘온가족 피부환생 감사제’에서 첫 날 매출 6억을 돌파했다.

최근에는 배우 김보라를 모델로 기용하며 대중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났다.

밀크터치의 대표 제품 ‘그린 애플 포어 콜라겐 앰플’(이하 세살모공앰플)이다. 세살모공앰플은 임상실험을 통해 모공 면적, 모공 깊이 등의 면에서 즉각적인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진정성’으로 소통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 확고히 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바스템
욕실용품 브랜드

바스템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샤워호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바스템은 2014년 론칭과 함께 ‘욕실소프트웨어’라 불리는 샤워기, 샤워호스, 변기커버 등 다양한 욕실용품을 선보였다.

특히 바스템의 ‘튜브형 샤워호스’의 경우 팬톤색을 입혀 제작된 욕실용품으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지난 2020년 산업통상부 주최, 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대 디자인 대표어워드’에서 본상과 특허청장상 수상, 2020 핀업 디자인어워드(한국산업디자이너 협회주관)에서도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바스템은 ‘물때잡아라, 물때와의 전쟁, 샤워송’ 등 뮤직드라마 및 비디오를 활용해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쳐 다양한 욕실용품 시장에서 브랜드 정립을 위해 힘쓰고 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욕실 디자인 리딩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친숙한 제품,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에버조이
건식 온열기 브랜드

에버조이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반신욕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에버조이는 건식 족욕기를 시작으로 건식 반신욕기와 건식 홈사우나까지 폭 넓은 건식 온열기기를 개발, 생산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식 온열기기 회사이다.

에버조이의 대표 상품인 건식 반신욕기는 제품 하나로 좌욕부터 족욕 및 발 찜질, 무릎 찜질 등 모든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다. 튼튼한 원목을 이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면상발열체가 등, 엉덩이, 다리, 발 등 내부 전체에 설치돼 모든 방향에서 원적외선이 발생한다.

또한, 세라믹 볼을 이용해 찜질방의 찜질돌과 같은 효과를 발휘하고 열이 빠져나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고정 가능한 360도 회전 바퀴, 3중 세이프 장치 등이 탑재됐으며 KC전기용품 안전 인증서로 높은 신뢰도를 구축했다.

에버조이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회사답게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3)
울쎄라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리프팅기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울쎄라는 2009년 국내 출시된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전세계 175만 건 이상의 시술 경험을 자랑하는 미국 FDA 승인 제품이다. 한 번의 시술로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시켜 자연스러운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효과를 나타냄과 동시에 빠른 회복으로 즉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울쎄라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 중 유일하게 특허 기술인 실시간 영상 기술(MFU-V: Micro-focused Ultrasound with real-time Visualization)을 보유하고 있다. 때문에, 의료진이 시술 중 환자의 피부 조직층을 실시간 확인하면서 개인별 피부 두께, 상태에 따라 정확하고 정밀한 맞춤시술을 할 수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랜 경험과 함께 쌓은 소비자의 신뢰가 좋은 결과로 이어진 거 같다. 앞으로도 의료진 등 전문가, 소비자와 지속적이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및 올바른 리프팅 시술과 관련한 정보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은석 기자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