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스퀘어 이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캠핑 장비 체험 공간도 마련

5월 28일 오픈하는 몽벨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몽벨 일산 드 포레’.사진 제공=몽벨
5월 28일 오픈하는 몽벨의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몽벨 일산 드 포레’.사진 제공=몽벨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몽벨 일산 드 포레’를 5월 28일 오픈한다.

몽벨 일산 드 포레점은 순 영업 면적만 5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규모 아웃도어 전문 매장이다.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초대형 아웃도어 편집샵 공간에서는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 스포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몽벨 일산 드 포레는 ‘Better Gear, Great Moment’를 가치로 내세우며, 더 나은 장비를 통해 아웃도어의 더 높은 성과를 경험하도록 돕는다. 지하 1층에는 캠퍼들이 집에서 보관하기 힘든 아웃도어 스포츠 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유 창고 렌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층에는 등산복뿐만 아니라 필드 웨어, 라이프 스타일 웨어 등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을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카약, 클라이밍, 낚시, OD 바이크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스포츠 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3층은 캠핑용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성열 몽벨 대표는 “작년 분당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인 몽벨 분당 스퀘어의 성공과 더불어 준비한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보다 더 진화된 개념으로 몽벨의 브랜드를 실체화한 초대형 아웃도어 멀티스토어”라고 강조했다.

조수빈 기자 subin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