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화장품 기획‧제조, 이프너리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이프너리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기초화장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이프너리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화장품을 기획, 제조하는 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쓸 수 있도록 엄격한 인증과 테스트를 거쳐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리즈턴 콜라겐 멀티밤’은 주름·탄력 기능성 멀티밤 제품으로 풍부한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며 미백·보습 성분으로 피부를 광채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게다가 간편한 스틱 형태라 언제 어디서나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 할 수 있어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이프너리 측은 “2022한국소비자평가 1위에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소비자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앞으로도 연구와 고민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브랜드, 리즈랩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리즈랩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멀티비타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리즈랩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밸런스웨이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리즈랩 바이알 이뮨’은 직접 연구부터 제조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심혈을 기울여 제조된 프리미엄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GMP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제조시설에서 생산하는 리즈랩 바이알 이뮨은 100% 국내 생산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인체적용시험, 독성실험결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의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하루 한 병으로 일일 필수 영양성분을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리즈랩 바이알 이뮨의 최대 장점이다. 또한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등 11종의 비타민과 아연, 몰리브덴, 셀렌 등 8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 등을 포함해 총 36가지의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 기능성을 담고 있다.

리즈랩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리즈랩을 꾸준히 신뢰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있었기에 이러한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최고의 품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욕실용품 브랜드, 바스템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바스템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생활용품(샤워호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바스템은 지난 2014년 설립된 욕실용품 브랜드로, ‘욕실 소프트웨어’라 칭하는 대표 제품으로 샤워기, 샤워호스, 변기커버 등이 있다.

특히 ‘튜브형 샤워호스’의 경우 팬톤색을 입힌 것이 특징이며, 지난 2020년 산업통상부 주최·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대 디자인 대표어워드’에서 본상과 특허청장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2021 핀업 디자인어워드(한국산업디자이너 협회 주관)에서도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욕실용품 시장에서 브랜드 정립을 위해 ‘물때잡아라, 물때와의 전쟁, 샤워송’ 등 뮤직드라마 및 비디오를 활용해 이색적인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도 특색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욕실 디자인 리딩기업으로서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돈까스와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식당, 오유미당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오유미당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돈까스)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오유미당은 감탄사 ‘오’와 있을 유(有), 맛 미(味), 집 당(堂)이 합쳐진 돈까스와 쌀국수가 맛있는 식당으로 2020년 5월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 현재 전국에 70개 가맹점을 오픈했다.

토마호크, 오지개 돈카츠와 소곱창, 순두부 짬뽕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함박(멘치)카츠, 토마토 돈카츠, 샐러드 쌀국수, 냉쌀국수, 수비드 닭 쌀국수 등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용기있는사람들 배명덕 대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음식들이 오유미당을 통해 특별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전국 어느 가맹점을 방문하여도 만족할 수 있는, 맛이 있는 식당이 되고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라이프케어, 웜리(warmly)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웜리(warmly)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유아용품(이유식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웜리(Warmly)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인 ‘베이비 브레짜 코리아’의 마케팅 팀에서 브랜딩과 상품개발을 담당해 탄생한 프리미엄 유아용품&라이프케어 브랜드다.

국내 공식 출시 2년 만에 이유식 용품, 텍스타일, 위생용품, 스킨케어 등 라인업 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실리콘 흡착식판을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실리콘 이유식 스푼과 실리콘 턱받이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리뉴얼 했다.

웜리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 2년 만에 20개가 넘는 신제품을 보유할 수 있게 된 것은 소비자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이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위건강 전문 기능식품, 위힐스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위힐스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위건강)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건강한 약속 바른은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건강한 약속 바른의 대표 제품인 ‘위힐스’는 위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원료 건강기능식품으로,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위와 장 건강을 함께 생각해 19종 유산균 혼합 분말, 양배추분말, 브로콜리추출분말을 부원료로 함유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소화기관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다수 소비자의 위건강 관리를 고민하다 기획한 제품으로,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두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프리미엄 침향환 조선황림 브랜드, 조선비책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조선비책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식품(침향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조선비책은 체력과 활력에 집중해 현대인들에게 맞는 침향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조선황림 침향환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체내 흡수율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

더불어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침향환의 주재료 5가지 침향 20%, 녹용5%, 참당귀 10%, 산수유10%, 숙지황9%의 황금 배합을 완성했으며, 주재료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상급 국내산 부재료 13가지를 배합해 ‘조선황림 V-class’로 탄생시켰다.

조선황림 V-class는 13가지의 국산 한약재와 유산균으로 배합된 면역증진 및 피로 개선용 한방 발효 조성물로 이 또한 특허로 인정받았다.

조선비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조선비책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달리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숯불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팔각도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팔각도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숯불닭갈비)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팔각도는 숯불닭갈비와 닭 특수부위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다. 특허 및 디자인 등록을 완료한 대한민국 최초의 스마트 팔각 불판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숯불닭갈비를 선보인다.

독특하고 창의적인 반찬 세팅 방식, 닭고기에 곁들여 먹기 좋은 이색적인 반찬과 각종 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팔각도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산업이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63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23년간의 외식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육류의 가공 및 포장을 체계화해 가맹점 원가 상승을 최소화하며, 간편한 원팩 시스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인건비 절감 효과 등 가맹점 수익 극대화에 기여하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과 빠른 회전율도 장점이다.

팔각도 관계자는 “숯불닭갈비는 다양한 고객층으로 안정적인 사랑을 받으며 장수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불황이나 경제 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정성 높은 숯불닭갈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격훈련 교육기관, 한국이러닝교육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한국이러닝교육원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교육(법정의무교육)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한국이러닝교육원은 고용노동부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위탁기관으로, 온라인 교육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부에서 추구하는 법정의무교육을 필두로 직무능력향상교육, 내일배움카드 및 자격증 과정을 갖춘 온라인 원격훈련 교육기관이다.

법정의무교육은 개인정보보호교육, 성희롱예방교육, 직장 내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직장 내 괴롭힘 방지교육, 퇴직연금교육, 산업안전보건교육으로 이루어져 있고, 전 직원이 1년에 1회 이상 이수를 해야 하는 교육이다.

특히 사업장의 종사자 직무에 따라 시행해야 하는 직무법정교육이 따로 있는 만큼 해당 교육기관은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디지털 융합 과정, 직급별 리더십 교육, 랜섬웨어 예방교육 등의 비대면 온라인 모바일(스마트폰) 원격 직무능력향상교육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이러닝교육원 조기석 원장은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정해주는 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비자 수요 조사를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마련에 힘쓰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신차장기렌트 전문 기업, 헬로오토플랜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헬로오토플랜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서비스브랜드(신차장기렌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헬로오토플랜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플랜을 설계하는 신차장기렌트 전문 기업이다. 신차장기렌트는 신차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일정 기간 동안 대여하여 차량을 운용하는 방법으로, 저렴한 월 렌탈료 외에 초기비용이나 자동차세, 보험료 등이 별도로 부과되지 않아 합리적이다.

헬로오토플랜은 모든 자동차 브랜드, 수십 개의 캐피털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차량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사고처리 부담이나 차량관리 부담이 없으며, 만기 때는 인수나 반납, 재이용 등과 같은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종후 대표는 “차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된 헬로오토플랜은 렌트/리스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거품 없는 최상의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한국소비자평가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게 되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목표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스크린골프 문화 선도기업, MS골프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MS골프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스크린골프)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MS골프는 지난 2012년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이다. 설립 이후 바닥형 적외선 감지센서를 개발하여 1세대 스크린 골프 시스템부터 사업을 시작했으며, 2017년에는 천장형 초고속 듀얼 카메라를 활용한 3세대 스크린 골프 시스템을 개발, 현재까지 국내외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MS골프가 개발한 프로그램은 Full HD Real 3D 그래픽을 적용하여 경사각, 원금감을 현실감 있게 구현하였고, 3세대 초고속 듀얼 카메라 센싱 기술은 드로우, 페이드샷 구현은 물론 필드와 동일한 어프로치 샷을 구현해 실제와 흡사한 구질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국내 인증서는 물론, 유럽, 미국 등 해외 인증서까지 획득한 기업으로, 중국, 인도, 베트남, 일본, 캐나다,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독일 등 13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최근에는 아파트 골프렌탈사업을 선보이고 있다.

MS골프 이동명 대표는 “MS골프는 상품의 가치를 넘어 고개만족을 위해 더욱더 박차를 가할 것이고, 스크린골프 문화를 활성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라며 “신규 런칭되는 MS5C Plus 제품은 포터블 센서와 연동되어 실내 스크린 연습장뿐만 아니라 실외 인도어연습장에도 사용가능 하다”라고 전했다.


반려견 배변처리 도구, 개똥바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개똥바지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반려동물용품(배변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개똥바지는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한 더 깨끗한 삶과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조성을 위해 더욱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가꿔나가는데 도움이 되는 상품이다.

개똥바지는 배변이 바닥에 닿기 전에 직접 받아내는 배변처리도구로 배변봉투를 손에 끼워 배변을 직접 잡지 않아 불편함, 찝찝함, 냄새에서 자유로울 수 있으며, 다변과 배변량이 많은 반려견의 견주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또한 배변봉투케이스가 결합되어 있고 반려견의 자세, 위치에 따라 각도조절과 길이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편리하게 배변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어,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 출원을 진행했다.

(주)태라플러스 김대순 대표는 “야간산책 시에도 개똥바지를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기 위해 개똥바지에 장착이 가능하도록 자체 제작한 브라켓과 후레쉬를 올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개똥바지를 사용하고 계신 모든 분들이 야간산책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하면서 펫티켓을 지켜나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업자문컨설팅 노무 서비스, 노무법인 온누리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노무법인 온누리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법률서비스(기업자문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노무법인 온누리는 경기도 안산에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이후 지속적인 확장에 따라 서울 강남, 경기 안산, 경기 양평에 지사를 두고 기업 자문 및 컨설팅, 각종 노동사건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회원사 및 고객의 만족과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사명 하에 ONE STOP 노무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해당 노무법인은 빈틈없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경영진들이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으며, 각 지역 기업지원조직의 업무협약 컨설턴트로서 지역과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 및 확산에 앞장섬을 목표로 하고 있다.

노무법인 온누리 조홍래 대표/공인노무사는 “노무법인 온누리만의 경쟁력 확보와 지속 성장을 꾀하기 위해 교육, 연구지원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글로벌 노무법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건강 주스 브랜드, 라티브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라티브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식품(클렌즈 주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라티브는 최고의 과채 원료를 그대로 사용해서 만드는 프리미엄 건강 주스 브랜드로 2019년 국내에 ABC 주스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고, 누적 1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고품질의 싱싱한 과채를 그대로 갈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저온살균’ 방식으로 건강 주스를 제조한다. 생산 과정에서 착즙, 농축액을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방부제를 포함한 모든 합성 첨가물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라티브는 안전하고 검증된 건강 주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 LOHAS 인증 및 HACCP 인증을 받았고, 잔류 농약 검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5가지 건강 주스 라인업을 운영 중이며, 주스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아몬드 제품’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라티브는 단순히 건강 주스를 만드는 브랜드를 넘어 고객의 내면과 외면이 함께 건강해지는 웰니스 라이프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출시를 통해 더 건강한 일상을 고객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종합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리포데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리포데이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정기구독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리포데이는 (주)와우바이오텍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모두의 건강 완성’이라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남녀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매월 라이프 사이클에 맞추어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리포데이의 ‘종합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는 매일 꼭 필요한 멀티비타민을 비롯, 기능성 영양성분까지 소비자가 더 간편하게, 꾸준히 영양제를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에 원하는 날짜에 추가 주문 없이 결제와 배송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배송 받을 구매주기(30일, 35일, 40일, 45일)를 소비자가 설정해 둘 수 있도록 서비스를 마련했다.

아울러 첫 정기구독 결제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남녀 맞춤 종합영양제 이외에 추가 영양 성분의 섭취를 원할 경우, 단일 상품을 추가하면 회원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리포데이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과 함께 고객들을 위해 시작한 정기배송 서비스로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상품 개발과 정보성 마케팅을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면역 위한 건강기능식품, 맑은365 면역보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맑은365 면역보감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면역력 건강)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은 57년 역사를 자랑하는 광동과 몸속 유해 물질 배출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해온 성균 바이오텍이 함께 만나 신뢰와 장인의 정신을 바탕으로 면역기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광동에서 엄선한 아연과 프로폴리스추출물을 바탕으로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 구강 항균작용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광동의 한방기술력으로 기력증진에 좋은 한방원료 성분을 추가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며 검증된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평을 받아왔다.

광동 맑은365 공식몰에서는 면역 건강을 위한 맑은 365면역보감 뿐만 아니라 목건강을 위한 맑은 365 스틱, 목이 시원한 광동 맑은365 캔디 구강 관리를 위한 맑은 덴탈 한방 가글, 9번 찌고 9번 말린 흑도라지 진액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관계자는 “면역력 관리가 필수가 되는 시기인 만큼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분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타공 생활용품 전문몰, 무타공마켓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무타공마켓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생활용품(무타공상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무타공마켓은 전·월세 임차인들의 인테리어, 생활용품 구매 시 겪는 문제와 제약을 해결하기 위해 2021년 1월 론칭한 전문몰이다. 현재 온라인에서 무타공, 올인원, 무시공 아이템 등 짧은 시간 거주하는 전·월세 세입자들을 위해 타공없이 마음 편하고, 가성비 높은 생활용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 ‘무(無)타공’ 제품들의 경우, 생활화학인증을 받은 접착제와 무타공마켓의 노하우를 적용해 못 없이도 다양한 제품들을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설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접착스티커와 무타공 설치법 등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무타공마켓 관계자는 “내 집 마련이 어려운 시기, 전·월세 임차인들이 마음 편하고 쉽게 집을 꾸미고 생활하는 삶을 지향하는 무타공마켓의 지향점을 고객들이 많이 공감해 주는 것 같다”며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 다양한 카테고리의 무타공
제품과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종합 광고대행사, 민컴퍼니인터내셔널(주)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민컴퍼니인터내셔널(주)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바이럴마케팅)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민컴퍼니인터내셔널 주식회사는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의 양상에 맞추어,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획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마케팅을 하자’라는 취지로 시작한 종합 광고대행사이다.

바이럴마케팅을 주력으로 SNS마케팅, 검색광고 등을 다양한 마케팅을 다루고 있어 종합 컨설팅까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자체적으로 온라인몰을 처음 운영하는 초보셀러를 위한 온라인마켓 서포트, 각 매체 디자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민컴퍼니인터내셔널과 함께한 브랜드는 누적 50개 이상이며, 꾸준한 협업을 이루어가고 있다 전했다.

민컴퍼니 관계자는 “민컴퍼니의 경영 전략인 ‘진심과 도전’으로 모든 일에 진심으로 임해 함께 발전하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혼·상속 분야 법률서비스 로펌, 법무법인 운율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2)
법무법인 운율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법률서비스(이혼·상속)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법무법인 운율은 창립 초기 슬로건인 ‘끝까지 함께하는 당신의 변호사’라는 이념을 지키며, 의뢰인과 1:1 상담을 통해 초기부터 종결까지 변호사가 직접 사건을 수행한다.

형사, 이혼, 상속, 부동산 전문변호사가 상주하고 연계된 분야의 변호사가 공동으로 전담, 사건 연계 전담팀 운영함에 따라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통해 의뢰인의 신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수원지역에서 시작했던 법률서비스를 인천, 평택 지역까지 확장했다.

한편, 법무법인 운율은 법률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고 소통을 늘리는 전략의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실시·운영하고 있다. 안소현(이혼) 변호사가 진행하는 ‘제법하는 안변’ 채널을 시작으로, 운율 소속 대표 변호사가 전문 분야에 대한 법률 지식을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공유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법무법인 운율의 노력을 인정하고 응원해준 이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변호사의 양심을 지키며 의뢰인들의 권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