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고객 500만 명 돌파 보드게임카페,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보드게임카페)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레드버튼은 보드게임카페 대중화를 이끌어온 국내 대표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이다. 차별화된 게임 전문성 및 관리 시스템 노하우와 지속적인 도전과 혁신으로 7년여간 보드게임 트렌드를 선도해오고 있다.

레드버튼은 2022년 8월을 기점으로 누적 고객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레드버튼은 1950년대 브로드웨이풍의 사이니지를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세계 최초 보드게임카페 전용 앱과 전문성 있는 게임설명영상,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레드버튼 관계자는 “레드버튼은 보드게임에 진심인 브랜드이다. 보드게임 문화의 일시적 유행을 너머 중·장기적 문화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여러 분야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보드게임의 대중화를 이끌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진정성과 전문성으로 바탕으로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방문요양 서비스 전문 브랜드, 브라보 시니어케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브라보 시니어케어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케어서비스(방문요양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브라보 시니어케어는 기술 기반의 시니어 헬스케어 스타트업 주식회사 바이엘이 운영하는 방문요양 전문 브랜드이다. 브라보 시니어케어는 오프라인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재가요양센터를 디지털 기반의 비대면 서비스 중심으로 전환해 방문요양 서비스 운영에 비효율을 상당부분 제거하고 이에 따른 이익을 요양보호사의 급여로 제공해 요양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비대면 계약, 상담 등을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빠르게 방문요양, 가족요양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재가요양의 수요가 늘어나는 상황 속에서 요양보호사에게 최고 급여를 제공하고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함으로써, 가족요양을 진행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식회사 바이엘 김경환 대표는 “대한민국은 초고령 사회로 가장 빠르게 다가가고 있는 반면, 이에 대한 사회적 준비는 아직 미비한 상황이다. 브라보 시니어케어는 기술을 통해 요양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함께 요양보호사들의 권익 개선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디바(BLANC DIVA)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블랑디바(BLANC DIVA)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베이스메이크업)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블랑디바(BLANC DIVA)는 안앤케이글로벌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메이크업 과정에서 여성들이 가장 큰 관심을 두고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블랑디바 글림 커버리지 쿠션’은 블랑디바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최근 우수기술기업인증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또한, ‘블랑디바 멀티 프로텍션 피팅 선베이스’는 저자극 무기자차 선베이스의 순한 성분이며, 파데프리의 대표 아이템으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MZ 세대의 니즈를 겨냥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해 온 블랑디바(BLANC DIVA)는 NCT DREAM(엔시티드림)을 공식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관계자는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블랑디바(BLANC DIVA)의 제품력을 믿고 선택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맞춤시력교정수술 중점 의원, 성남센트럴안과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성남센트럴안과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의료(시력교정 수술)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성남센트럴안과(원장 김영준, 박상준)는 지난 2021년 3월 2일에 개원, 시력교정 노안 백내장부터 망막, 녹내장, 드림렌즈 진료까지 가능한 눈 질환 중점 의원이다. 이번 수상 이외에도 올해 3월 초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노안백내장수술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해당 의원에는 망막전문의 김영준 원장과 각막 및 성형안과전문의 박상준 원장이 상주해 있어서 다양한 눈질환에 대한 분야별 협진은 물론이고, 더욱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진료와 수술이 가능하다.

또한 대학병원에서 사용되는 최신형 모델의 검사 및 수술 장비들인 ‘엑시머레이저 시력교정장비 EX500’과 ‘각막지형도검사 측정장비 TopolyzerVario’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라식·라섹 수술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은 극대화 시킨 맞춤형 시력교정수술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성남센트럴안과 박상준 대표원장(각막 및 성형안과 전문의)은 “특히 원스텝라섹의 경우, 수술의 전 과정을 레이저로 진행하기 때문에 감염 위험이나 통증, 후유증은 적은 반면 회복 속도는 빨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앞으로도 환자 한 분, 한 분을 가족처럼 진료하는 눈 건강 주치의가 되겠다”고 전했다.


수제 고로케 브랜드, 송사부수제쌀고로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송사부수제쌀고로케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수제쌀고로케)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송사부수제쌀고로케는 20년 경력의 장인의 기술을 담아 만든 수제 고로케 브랜드로, 고품질 수제 고로케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MZ세대들의 트렌디한 감성과 송사부수제쌀고로케만의 특색을 조합해 ‘키치’한 감성의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와 더불어 콜라보레이션 제품 ‘감동란 고로케’를 출시한 바 있으며, 고로케 이외에도 크림도넛, 볼카츠 등 MZ세대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도 송사부수제쌀고로케를 믿어주는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순살치킨 전문브랜드, 순살만공격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순살만공격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순살만공격은 ‘순살만 공을 들여 격식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전 메뉴가 100% 닭다리살 순살만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치킨으로 구성돼 있다.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해 맛과 가성비가 훌륭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궁극의 10가지 맛 치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치파포 얼티밋 에디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또한 안정적인 본사의 물류공급, 간편 원팩시스템 조리과정, 배달권역 보호 등 가맹점주를 위한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품안전체계 구축을 위한 상생협력 프로젝트로써 전 가맹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식품 위생과 안전성 확보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순살만공격은 고객 마케팅 강화를 위해 자체 플랫폼인 자사앱을 출시했다. 배달비에 대한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자사앱 치킨 주문시 배달비 무료라는 특별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점주님들 입장에서 수익률을 최대한 높이고, 모든 점주님들을 반드시 성공창업으로 이끌어드릴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더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객 맞춤 눈 건강 기능식품 브랜드, 안국건강 아이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안국건강 아이원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루테인)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안국건강 아이원은 2002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업체 안국건강(주)의 눈건강 브랜드로 2021년 론칭 되었다. 아이원은 고객으로부터 시작한다는 일념으로 3만명 이상이 참여한 ‘고객 눈맞춤 서비스’와 27만건의 구매 알고리즘을 분석해 한층 고도화된 눈건강 맞춤형 라인업을 제안한다.

아이원 브랜드에는 아이원 트리플과 아이원 루테인지아잔틴Q10, 아이원파이토 세 가지 제품이 있는데, 아이원 트리플의 경우 눈피로, 눈건조, 눈노화 세 가지 눈건강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제품이며, 아이원 루테인지아잔틴Q10의 경우 침침한 눈과 눈노화를 고려한 설계로 코엔자임Q10을 더해 항산화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아이원 파이토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보다 안전하게 눈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눈건조, 눈피로 2중 케어 뿐만 아니라 식물성 오메가3를 함유해 혈행개선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아이원은 안국건강의 눈건강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눈건강 고민을 케어해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바른 교육 국어교육전문기관, 언희당국어교육학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언희당국어교육학원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교육(국어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주)언희당교육그룹 부설 언희당국어교육학원은 2019년에 설립된 국어교육전문기관이다. 현재 4개의 교육기관과 2개의 부설기관(언희당컨퍼런스홀, 언희서재)로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재원생 40명으로 시작해 2022년 현재 800명의 재원생과 40명의 교직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군지인 중계동의 학교를 포함하여 노원구, 도봉구, 강북구의 주요 학교 수업이 개설되어 있고 자율형사립고와 특목고 학생들도 재원 중이다.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연계된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중등부는 ‘언희당문해력프로그램’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기존 학원문화를 지양하고 국어교육전문기관을 주창하며 바른 교육을 표방하고 있다. 교원의 80% 이상이 교사자격증을 보유한 공신력 있는 교육기관이다.

(주)언희당교육그룹 이재윤 총괄대표는 “대한민국 국어교육을 선도하는 언희당으로의 비전을 갖고 있으며 교육학계에서 연구 중인 개별화교수이론을 적용해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공교육을 보완하며 교육적 가치를 우선해 사회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추구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1:1 영어학원, 에이닷온 영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에이닷온 영어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교육(AI에듀테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에이닷온 영어는 중고등 내신&수능 전문 브랜드 에이닷 영어학원이 런칭한 온라인 1:1 영어학원이다. 에이닷온은 지난 10여년동안 전국 80여개 지점에서 수집된 빅데이터와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대치동 수준의 에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별도의 오프라인 학원 방문 없이 학생이 편한 장소와 시간에 나만의 선생님과 1:1 맞춤 수업 및 AI·메타버스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단기간에 원하는 성적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에이닷온 AI 시스템은 10만개의 입시케이스와 학습 솔루션을 기반으로 레벨테스트, AI 학습 내비게이션, AI 데일리 테스트 등 학습 전반을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최근 오픈한 AI 학습 내비게이션은 학생의 내신, 모의고사 성적 등을 반영하여, 매일, 매달, 매년 단위로 원하는 등급까지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울러 학생의 현재 및 목표 성적뿐만 아니라, 학생의 학습 환경 및 영어를 위한 학습 시간 등을 고려한 맞춤 솔루션이 제공되어 목표 등급까지의 거리와 시간을 학생의 수행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

디쉐어 김원태 대표는 “앞으로도 입시 교육에 최적화된 기술과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영어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타블렛 브랜드, 엑스피펜(XPPen)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엑스피펜(XPPen)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IT(타블렛)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엑스피펜(XPPen)은 드로잉과 같은 창작에 꼭 필요한 디지털 타블렛을 수십년 간 연구·개발한 글로벌 타블렛 전문기업이다. 타블렛은 드로잉, 만화, 웹툰, 게임 등 창작 분야 필수 아이템으로 인터넷 강의, 원격미팅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에 엑스피펜(XPPen)은 창의적인 작업을 해야 하는 전문가들을 비롯해, 온라인 재택 근무를 지속해야 하는 교사, 학생 그리고 직장인들을 위해 소형 펜 타블렛부터 24인치 액정 타블렛까지 다양한 기능과 크기, 가격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다양한 원천기술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경쟁 특허의 교차사용에 대한 합의로 더욱 강화된 사양의 최첨단 제품을 잇달아 출시할 예정이다.

백봉철 엑스피펜(XPPen) 한국지사장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엑스피펜(XPPen)을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원격교육을 위한 최적의 환경 및 창의적인 아이디어 구현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타블렛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페이스&바디 디자인 메디컬 에스테틱, 온에스테틱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온에스테틱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에스테틱)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온에스테틱은 피부과의 전문성, 에스테틱 스파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하나로 합친 ‘페이스&바디 디자인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다.

여드름, 모공, 기미, 잡티, 안티에이징 등 여러 문제성 피부 고민 해결은 물론, 2년간 온에스테틱 스킨디자이너들과 함께 연구·개발한 ‘바디 프로그램’을 통해 삶에 지친 현대인에게 힐링할 수 있는 ‘스페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는 2022년 12월 ‘온에스테틱 아카데미’ 설립을 앞두고 많은 미용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사랑과 성원 속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온에스테틱의 서비스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릉 4호점 오픈에 이어 지속적으로 지점을 확대, 독보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밀부품 개발‧제조, 이디에이텍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이디에이텍이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전자(정밀부품 전문 제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이디에이텍은 20년간 인쇄회로기판(PCB)부터 반도체 설계에 이르기까지 전자분야 핵심 부품 개발에 경력을 갖고 있는 반도체 전문 기업이다.

최근 반도체 부족과 국내 고부가 가치 정밀 부품 산업의 해외 점유율을 해결하고자 반도체 제조에 사용되는 EDA 기술을 일반 정밀 부품에도 도입했다. 설계부터 제조 분석 및 해석까지 자체 개발된 기술을 바탕으로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반도체부품 및 정밀 부품 개발에 나섰다.

특히 2022년에는 삼성 반도체,한국 나노기술원에서 반도체 소자 관련 특허 양도(2건)및 기술이전(3건)을 받아 반도체급 소자 및 초정밀 부품 제조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

현재까지 전자 소자 관련 6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나노기술원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2022 나노코리아에 전시 소개됐고, 2022년 한국산업대전에서는 많은 전자부품 기업체와 연구소에서 상담과 자료를 요청받았다.

이디에이텍 임재영 대표는 “2023년에는 로봇 산업 및 의료기기의 핵심부품이 될 정밀 엔코더 부품 분야에 진출하기 위해 독일기업‧일본기업 등과 기술이전 관련 협의 중이며 국내에서는 KANC(한국나노기술원),KEIT(한국전자기술연구원)과의 R&D개발을 논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착한가격 제공 이사전문업체, 착한이사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착한이사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고객만족브랜드(이사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착한이사는 용달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전문업체이다. 80여명의 상담직원 및 기사가 다년간의 노하우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이사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견적을 내어 고객입장에서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착한이사는 수년간 이용해 온 15만 명의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다시 이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이용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착한가격, 착한기사, 착한이사!’ 회사 모토에 맞춰 지금과 같은 만족도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더욱 상세한 맞춤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착한이사는 지난 2020년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를 시작으로 올해 대한민국고객만족도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금번 한국소비자평가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착한이사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인구가 점차 핵가족이 늘어나는 반면 예전에는 1인가구의 이사서비스에 적절한 비용을 제시하기가 어려웠다”며 “그렇지만 착한이사만의 합리적인 가격책정과 이사현장경험의 수년간의 노하우가 있는 전문가의 상세한 상담서비스, 높은 이사 서비스품질을 제공한 결과 수상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청년피자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청년피자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피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비에스비푸드의 청년피자는 합리적인 가격 책정과 최상의 퀄리티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는 피자 프랜차이즈다. 청양마요소스와 저온 숙성시킨 곡물도우, 직접 고른 국내산 채소는 청년피자만의 특별함을 완성한다. 또한 청년피자는 철저한 교육 프로그램과 더불어 지속적인 슈퍼바이저(Supervisor) 파견으로 매장별 맛의 편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7년 7월 첫 매장 오픈 이후 현재 약 370개 가맹점을 개설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최근 2021년부터 청년피자 모델로 활동한 소녀시대 ‘태연’과 전속 모델 재계약을 밝혔다.

정관영 비에스비푸드 대표는 “이번 수상은 청년피자만의 높은 품질과 까다로운 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크리스탈클라우드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크리스탈클라우드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소형가전(눈썹정리기)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크리스탈클라우드는 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주)의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로, 현재 온라인에서 다양한 소형가전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에 매년 소비자의 구매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연구·개발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전성, 품질 등에 관한 다양한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크리스탈클라우드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이와 같은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기본 품질 관리 원칙에 충실하고,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기능성 성장판 운동기구, 톨플러스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톨플러스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운동기구(청소년운동기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톨플러스는 낮 동안 눌린 성장판의 압박을 풀어주어 성장기에 도움을 주도록 스트레칭과 자세교정, 성장판 운동을 자동으로 진행하는 운동기구이다. 시중에서는 일명 성장판 운동기구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지난 톨플러스S 출시 이후 3년 동안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된 톨플러스K는 성장판자극 기능 외에 프로그램 연속 지정 운동기능, 프로그램 기억 기능, 자세교정 코스 등이 추가되어 각 프로그램의 운동 효율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성장관리 프로그램인 톨케어는 자녀의 성장상태와 성장경보를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예상키 계산 기능, 평균키, 유전키, 감속기 예측 등 성장 추이를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다.

톨플러스 관계자는 “톨플러스는 고객의 응원과 함께 성장하고 있으며, 수많은 고객님들의 사용후기와 평가가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톨플러스K 출시와 함께 미국 진출을 위한 FDA 등록과 KC안전인증을 완료했다. 앞으로 제품 연구 및 개발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디어 생활용품 제공, 퍼플고릴라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퍼플고릴라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온라인몰(생활잡화)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퍼플고릴라는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제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일상의 매순간 2% 아쉬웠던 경험이나 생활 속 불편함과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남녀노소 꼭 필요한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퍼플고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랑을 받고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이다. 강력하고, 똑똑하고, 신박한 제품들을 통해 지루한 일상 속에 소소한 행복을 전해주는 것이 목표이며, 지속적으로 많은 제품들을 개발하여 판매 중에 있다.

퍼플고릴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을 매주 런칭해,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라며, “일상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퍼플고릴라만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기대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남성건강영양제 전문 브랜드, 하이브리드 닥터 비마엑스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3)
하이브리드 닥터 비마엑스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남성활력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하이브리드 닥터 비마엑스는 전립선 건강 유지 기능성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브랜드로 각 분야별 전문의학박사들, 약학박사들, 임상연구원들, 건강식품 제조업체들과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에 가장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신개념 방식으로 농축 배합했다.

또한 까다로운 원료 선정 기준에 따라 검증된 고품질 원료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공신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닥터 비마엑스는 청정지역 제주 말태반을 200mg 함유하고 egf 성장인자를 통한 말초혈관 재생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D가 함유되어 식약처에서 인정한 4중 기능성 원료로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주고 있다.

하이브리드 닥터 비마엑스 관계자는 “대학병원 교수출신 의학박사 남성의학 전문의들, 한의학 박사, 약학박사들, 코스맥스NBT에서 1년간 공동연구·개발하여 원료부터 흡수까지 체계적으로 설계한 만큼 남성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탄생시켰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도움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