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카드 전송하면 최대 50% 할인쿠폰, 코인 등 혜택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오는 25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SSF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체 제작한 모바일 크리스마스 카드 3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양말 캐릭터로 디자인된 카드 3종 중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고른 후, 지인에게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된다.

SSF샵은 참여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과 100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은 횟수 제한 없으며, 혜택은 ID당 1일 10회까지 지급된다.

빈폴, 구호, 비이커, 메종키츠네 등 주요 브랜드별 연말 선물 기획전을 함께 준비했다. 빈폴은 자전거 자수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빈폴액세서리 머플러와 장갑, 유행에 관계없이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빈폴멘/레이디스 케이블 니트 등 온기 가득한 아이템들을 추천했다.

구호는 레드, 그린 등 시즌 컬러를 활용한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동시에 높은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캔버스 버킷백과 캔버스 스니커즈를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했다. 메종키츠네는 다양한 여우 로고를 적용한 머플러와 비니, 캡 등 액세서리와 니트 풀오버/카디건을 연말 선물로 제안했다.

한편 SSF샵은 오는 31일까지 주문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테마 박스로 상품을 배송한다. 상대방 연락처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SSF샵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이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카드로 고객들이 주위에 따뜻한 말 한 마디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쇼핑 혜택과 다양한 브랜드의 추천 선물로 센스 있고 실속 있는 연말 선물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