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선정 기업이 18일 발표됐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우수한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 소비자 선호도를 평가하고 대중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린 시상식이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2)
닷홈빌더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 제작 가능


닷홈빌더가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IT(홈페이지빌더) 부문 1위에 올랐다.

애니시큐어 주식회사의 닷홈빌더는 누구나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홈페이지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디자이너가 제작한 다양한 템플릿에서 원하는 문구와 디자인을 삽입하기만 하면 나만의 홈페이지가 순식간에 완성된다. 반응형 페이지를 제공하므로 PC 홈페이지 제작 후 별도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모바일로 PC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PC 홈페이지가 자동으로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상태로 맞춰진다. 블록을 조립하듯 원하는 부분들을 조립하면 코딩을 몰라도 홈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고, 고화질 무료 이미지도 제공한다.

또한 무료 SSL 보안 인증서를 홈페이지에 적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관리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2)
라벨라랩
김미성 대표의 토탈 뷰티 브랜드


라벨라랩이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식품(효소) 부문 1위에 올랐다.

라벨라랩은 HS코퍼레이션의 토탈 뷰티 브랜드다. HS코퍼레이션 김미성 대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건강식품의 효능에 대한 마케팅이 아닌 성분에 대한 팩트를 강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라벨라랩은 △이번 수상의 주역인 ‘프리미엄 15곡 발효 효소(구 라벨라효소)’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원활한 배변 활동,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식이섬유 라벨라’ △초유 단백질 락토페린과 비타민 A, C가 풍부한 모로블러드 오렌지를 함유한 ‘모로락토 9000’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15곡 발효 효소는 정제 효소와 화학 성분 없는 순수한 15곡 발효 효소 분말이 3.5g 제품의 절반에 달한다. 위생적인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됐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2)
라피타(LA PITTA)
피부 홈 케어 특화 뷰티 디바이스


라피타(LA PITTA)가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뷰티(뷰티디바이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라피타(LA PITTA)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뷰티 전문 기업인 (주)제이온케어의 피부 홈 케어 특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최상의 품질, 합리적인 가격,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이 경영 철학이다.

라피타의 ‘H2 수소 아쿠아 워터 필링기’는 모공보다 크기가 작은 수소수로 모공의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고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하는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네클리어 갈바닉 LED 넥케어’는 갈바닉 이온과 레이저 LED로 목의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글라이딩 오토샷 IPL 레이저 제모기’는 자동 조사 기능과 글라이딩 연속 조사 기능을 탑재했다. 간편하게 반영구적으로 제모하는 게 가능하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2)
리처스파트너
신뢰할 수 있는 자산관리 파트너


리처스파트너가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5년 연속 정보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 1위에 올랐다.

(주)리처스파트너는 금융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모든 고객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해온 끝에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정보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 5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리처스파트너는 독자적인 노하우와 체계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수익 발생 가능성이 높은 기업공개(IPO) 단계 회사를 엄선해 투자를 제안한다. 고객이 손실을 피하고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시장 상황과 상장 진행 단계에 따른 리스크에도 철저히 대응한다. 오랜 업력을 지닌 전문가 기반의 전략적 컨설팅이 백미로 꼽힌다.

이현화 대표는 “고객이 장외 주식을 통해 일관적인 가치 투자를 지속할 수 있도록 최신 투자 정보와 전문적인 컨설팅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2)
마더킴
맛·건강·편리성 모두 잡은 캔김치


마더킴이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식품(가공식품) 부문 1위에 올랐다.

유웰데코 주식회사의 마더킴은 ‘웃음을 나누는 건강한 밥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한식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다 맛까지 뛰어난 한식 간편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 상품인 ‘마더킴 캔김치’는 맛과 건강, 편리성을 모두 갖춘 캔김치다. 캔김치 최초로 홈쇼핑에서도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천면세점에도 입점했다.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2년 연속 수상을 이뤘을 뿐만 아니라 동경식품박람회에서도 큰 호응을 얻었다. 마더킴 캔김치는 HACCP 인증 시설에서 엄선된 국내산 농산물과 고유의 비법으로 만들어지고 저온숙성실에서 관리돼 맛과 신선도가 우수하다. 건강에 이로운 160억 마리의 유산균도 함유했다. 아삭한 식감의 ‘썰은 김치’, 감칠맛이 좋은 ‘볶음 김치’, 활용도 높은 ‘만능 김치’로 출시돼 선택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