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창립 53주년 '99딜' 진행
샘키즈 수납장 등 가구 최대 58% 할인
이번 이벤트는 지난 53년 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가을 혼수나 이사, 신학기 맞이로 집꾸밈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99딜 이벤트에서는 밀란100 퓨어화이트 부엌, 밀란100 퓨어그레이 부엌, 밀란1 마이티 욕실, 밀란3 리버화이트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상품을 22%~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아임빅 수납침대, 바이엘 채널 붙박이장, 샘파레트 책장, 샘키즈 수납장, 아카이브 거실장, 포레 컴포트 식탁 및 의자, 로이드미 EVA 11세대 올인원 로봇청소기 등 가구는 28~58% 할인한다. 오동나무 우드 블라인드, 허드 가죽 체어 등 생활용품은 990원부터 판매한다.
쌤페스타는 인테리어 공사, 가구, 생활용품 분야를 총 망라한 리빙 페스티벌이다. 올 상반기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약 500종의 상품을 지난 8월부터 최대 91% 할인 중이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행사 열리는 동안 한샘몰 애플리케이션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부동산·홈 인테리어’ 카테고리 1위, 애플 앱스토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2위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홈 인테리어 분야 국내 1위 기업으로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집꾸밈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70년 부엌가구 사업으로 창업한 한샘은 1997년 침실, 거실, 자녀방, 서재 가구와 생활용품까지 그 영역을 확대했고, 2000년대부터는 욕실, 창호, 바닥재, 벽지 등 리모델링 사업을 시작해 명실상부 국내 1위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한샘은 앞으로도 업계 1위로서 인테리어 영역에서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고,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는 혁신적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등 주거환경을 개선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안옥희 기자 ahnoh05@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