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누적 편입 합격생 22만6천 명 돌파
김영편입이 17일 ‘2023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대학편입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대학편입 교육 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은 대학편입 교육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누적 편입 합격생이 22만6천 명을 돌파하는 압도적인 실적 또한 냈다.

김영편입은 △전국에 위치한 캠퍼스 총 28개로 이뤄진 넓은 인프라 △내로라하는 강사진 △우수한 콘텐츠 연구팀을 기반으로 수준 높은 온오프라인 강의를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높다. 대학편입 교육 업계 최초로 △학원 설립 △인강 제공 △모의지원 풀 서비스 제공 △연고대전문관 개설 △의약대전문관 개설 △온오프라인 박람회 개최를 하며 업계 발전을 선도해온 점도 눈길을 끈다.

김영편입은 메가스터디교육에 편입된 이후 대학편입 교육 사업을 넘어 △대학 전공 △컴퓨터 △IT △뷰티 등 취업·진로 교육 사업까지 진출했다. 이로써 유수의 성인교육 전문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학편입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최상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강사진부터 커리큘럼, 이벤트까지 다방면에서 더 큰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