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앤지오(CASA&GIO), 소비자 니즈 반영 홈퍼니싱 제품
까사앤지오(CASA&GIO)가 17일 ‘2023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홈퍼니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까사앤지오(CASA&GIO)는 (주)코비마운틴의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다.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쉼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집안을 꾸미기 좋은 홈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라이프 트렌드로 부상한 스테이케이션, 워라밸, 소확행, 가심비에 부합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홈퍼니싱 제품으로 단기에 인기를 끌었다.

까사앤지오는 △닥터핏 베개 △베개더와이드 △EMS 마사지기 △순수필터 등 상품 개발로 소비자의 편리한 일상에 기여한 데 이어 ‘까사앤지오 요술벨트’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일트랙 시스템을 적용해 ‘구멍 없는 벨트’라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해냈다. 허리둘레, 체형과 상관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한 뛰어난 실용성으로 인포머셜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까사앤지오는 이달 기존 요술벨트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한 채 벨트 내 자석 추가로 기능성을 더 높인 ‘까사앤지오 쏘팔벨트’도 선보였다.

까사앤지오 관계자는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 대상을 홈퍼니싱 부문으로 5년 연속 수상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실용적인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