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랩스, 이너뷰티·헬스케어 식품으로 소비자 니즈 충족
위시랩스가 17일 ‘2023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 대상’에서 이너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바이비의 위시랩스는 다양한 이너뷰티, 헬스케어 식품으로 소비자가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기여하는 브랜드다.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의 이너뷰티, 헬스케어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데 힘써 수많은 고객의 호평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위시랩스는 △캐나다산 고순도 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체내 흡수율까지 높인 필름형 글루타치온 제품 ‘브라이트닝 다이렉트 맥스’ △초저분자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타민C, 비오틴을 모두 함유한 ‘하루한번 엘라스틴’ △엘라스틴의 핵심 성분인 데스모신과 이소데스모신 함유량이 높은 ‘하루한번 엘라스틴 프로’ △일반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다량 함유한 ‘하루한번 리치 콜라겐 220,000’ 등의 이너뷰티 제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위시랩스는 △하루한번 오메가-3맥스 1300 △하루한번 면역 부스터 △하루한번 비타민C △국산 햇살담은 무농약 새싹보리 등 여러 헬스케어 식품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모든 제품은 높은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진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