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톡TV, 개인투자자 위한 고급 주식 정보 제공
하이톡TV가 17일 ‘2023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톡TV는 금융 업계에서 15년 이상 경력을 쌓은 전문가들이 설립한 토탈 금융 서비스 기업인 (주)펀잇이 론칭한 증권정보 서비스 제공 브랜드다. 감독기관의 유사 투자자문업체 운영 준칙을 준수하며 개인투자자의 수익 창출에 유용한 고급 주식 정보를 제공해왔다. 그 결과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다.

하이톡TV는 투자대회 우승자 다수로 이뤄진 금융전문가 그룹을 바탕으로 정확한 증권정보를 신속히 제공해 고객의 수익 향상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전문 모니터링 요원을 통한 24시간 모니터링도 진행한다. 이에 많은 고객이 수익 실현에 성공해 하이톡TV에 대한 높은 만족감과 신뢰감을 드러내고 있다.

하이톡TV는 고객의 수익률 상승을 위한 독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힘을 기울일 뿐만 아니라, 올바른 투자를 지향하며 국내에 건전한 투자 문화를 조성하는 데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 점 역시 하이톡TV가 다수의 충성고객을 확보한 비결로 꼽힌다.

하이톡TV 유용준 대표는 “국내를 대표하는 증권정보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양질의 증권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의 목소리에도 더 세심히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