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진심플라워, 전국 당일 신속 꽃 배송 인기
더진심플라워가 17일 ‘2023 대한민국 생활서비스 브랜드 대상’에서 꽃배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더진심플라워는 전국에 위치한 파트너 화원사 1,500여 개를 기반으로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해 전국 당일 꽃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축하화환 △근조화환 △동양란 △서양란 △관엽식물 △꽃바구니 △꽃다발 △분재 △과일바구니 등 상품 주문을 받으면 전국 각지로 2~3시간 이내에 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더진심플라워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꽃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송할 뿐만 아니라 꽃 배송을 완료한 뒤 인증 사진을 촬영해 전송하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 꽃을 재사용하지 않고 당일 엄선한 싱그러운 새 꽃만 사용한다는 원칙을 엄격히 준수한다. 상품의 꽃, 잎, 줄기, 화분 등을 철저히 검수한 뒤 배송하는 것도 장점이다. 더진심플라워가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으며 높은 재주문율을 기록 중인 비결이다.

특히 더진심플라워는 파트너십을 맺은 전국 화환 전문 제작소 1,500여 곳에서 신선한 새 꽃으로 정성껏 만든 뛰어난 품질의 축하화환과 근조화환으로 유명하다. 더진심플라워의 축하화환과 근조화환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결혼식, 취임식, 개업식, 행사장, 장례식 등 다양한 곳으로 배송되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