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OOCM, 국내 건설사업관리 분야 선두주자
SAMOOCM이 31일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3년 연속 서비스(건설사업관리CM)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의 삼우씨엠(SAMOOCM)은 건설사업관리(CM) 전문 브랜드다. 국내 건설 업계 발전을 견인하는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만의 독보적인 건설사업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47년간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왔다.

삼우씨엠은 건설사업관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CM능력평가공시 1위를 여러 번 차지했다. 국내 건설 분야의 4차 산업혁명과 선진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건설정보 통합 관리 플랫폼 ‘우(友)장각’, 과정 평가 프로그램 ‘S-LCA’ 등을 개발한 업적을 남기기도 했다.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인증 외 3건의 국제인증을 받아 고객 신뢰도를 극대화한 점도 주목받고 있다.

삼우씨엠의 주력 사업은 높은 업력을 반영한 △건설사업관리 △건축설계 △개발사업 △하이테크 △친환경 △인프라 등이다. 다수의 건축사, 기술사, 건설사업관리 전문가, 친환경 전문가 등 분야별 전문 인력이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프로젝트는 △인천국제공항 △국립문자박물관 △카카오 데이터센터 △부산 기장 한글라스 부지 개발 사업 등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