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라이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차량용 핸들커버
퀸라이프가 31일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2년 연속 차량용품(실내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퀸라이프는 자사 몰과 10개가 넘는 온라인 마켓에서 품질, 실용성, 디자인이 빼어난 차량 실내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감동 혁신기업 대상’,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대상’, ‘인도네시아 국제 발명 전시회 동상’도 수상했다. 대표 제품은 KC, SGS 인증을 받은 차량용 핸들커버, 트렁크 정리함, 방석, 쿠션, 기어커버 등이다. 특히 차량용 핸들커버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트셀러인 차량용 핸들커버는 소재에 따라 양모, 극세사로 만든 겨울용 커버부터 가죽, 매시 등으로 만든 사계절용 커버까지 다양하다. 핸들 모양에 따라 맞춤형으로 만들어진 원형 커버와 D컷 커버도 있다. 디자인만 고려한 제품과 달리 건조하거나 땀이 많은 손, 장거리 운전 등 손, 상황, 계절에 맞게 제작된다. 이 중 핸드메이드 제품 ‘양돌이 핸들커버’는 천연 양모를 사용하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털 빠짐을 최소화하는 WHQC 7단계 공정을 준수한다.

퀸라이프 이하은 대표는 2016년부터 편안한 운전을 위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연구개발하고 KC 인증, SGS 인증, 특허 등을 받아왔다. TV 방송에서 자신만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