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윈윈 페스티벌’ 개최 확정
21일 오전 10시부터 ‘29% 할인’ 이벤트 진행

“진짜 29% 세일하는 거야?”...LG전자, 프로야구 우승 기념 역대급 ‘할인’
LG그룹이 LG트윈스의 우승을 기념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서기로 결정했다.

LG전자는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가전제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 ‘LG 윈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및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실시한다. 21일에는 온라인 브랜드샵 단독 가전제품 할인 행사도 열린다.

LG트윈스가 29년 만에 우승컵을 차지한 것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던 ‘29% 할인’ 이벤트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을 통해 진행된다.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 고(Go)’ 한정판도 출시한다. 스탠바이미 고에 정규 시리즈 우승 엠블럼을 디지털 인쇄한 제품으로 18일부터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연다.

방법은 간단하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 받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축하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링크를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가운데 총 3000명을 뽑아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LG베스트샵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 축하 멘트 및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고,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뿐만이 아니다. LG그룹의 주요 계열사인 LG유플러스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주문형 비디오(VOD) 할인 등을 제공한다.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LG트윈스가 지난 11월 13일 2023 프로야구 최종 우승을 기념해 실시되는 것이다. LG 트윈스의 우승은 1994년 이후 29년 만으로, 온라인에서는 29년 만의 우승 의미를 담아 LG전자 등이 29% 할인 행사를 하지 않겠느냐는 관측이 나왔었다. 이 예상이 현실이 된 셈이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